본문 바로가기
{WannaEat}

[강남/논현] 숙성한우 전문점 네모집, 크림치즈와 먹는 소고기 신세계예요!!

by 서녕님 2016. 8. 31.

논현동에서 숙성한우 잘하는 집이라고해서 

네모집에 방문했어요~ 

  

고기집 답지 않게 상호도 예쁘고 간판도 세련되어서 

은근 맘에 드네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고기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요





벽면에 네모집 로고가 있는데.. 맘에 드네요

정말.. 여기 로고 잘 만든거 같아요 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내부 공간이 더 있는데..

여기 콜키지 차지가 없어서 많이들 와인 가져와서 먹는거 같더라구요








메뉴는 안심과 등심 2가지 다 먹어보기로 했어요~





고기를 주문하니 테이블 기본 셋팅이 나오는데.. 








샐러드랑 밑반찬이 세련된 느낌이네요 ㅎㅎ

장아찌와 피클, 크림치즈와 허브오일도 나와요~






우선 안심 먼저~ 여기 고기는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가 있어요 ㅎㅎ





캬아 숙성한우라 그런지.. 땟깔 참 곱네요 ㅋㅋ

안심은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네요~





숙성한우 등심인데 얘는 진짜 네모네요 ㅎㅎ





등심은 살살 녹는맛에 안심보다 약간 씹는 맛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더 괜찮은거 같아요~^^





크림치즈와 허브오일을 올려서 먹으니 신세계네요 

생각보다 괜찮아요~





차돌된장찌개에 밥도 맛있게 먹고~

된장찌개도 예술이네요!!  



후식으로 시원한 차도 내어주셨는데 미쳐 사진을 못찍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네모집 명함 한장~ 

맛있는 집은 명함 한장씩 받아온다죠? 아재 버젼인가요? ;;





아 그리고 여기는 차를 가져가면 다 발렛해야 된다네요;;

 발렛비는 3천원이예용 참고하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12 평화빌딩1층
02-545-5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