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1월 넷째주 휘팍01, 설명절 연휴 시작 포켓몬도 잡고 보드도 타고ㅋㅋ

by 서녕님 2017. 1. 31.

1월 넷째주 휘팍 01

 

설명절 연휴가 끼여있는 1월 넷째주에는

목요일에 일찍 퇴근을 하게 되서 평일 야간부터 달리네요~ 유후~

 

 


알파인 안탄지 너무 오래되서 왠지 타고 싶더라구요

아직 잘 타지는 못하지만 재밌어서 계속 생각이 나네요.




첫런이니깐 안전하게 파노라마로~

파노라마 슬롭에 사람이 많아서 잘 안가게 되는데.. 평일 야간엔 사람이 없으니 좋아요 ㅋㅋ

 

 


 

알파인 잘 안되니깐 막 욕심나고 그러네요 ㅋㅋㅋ

 

 


사람이 없으니 대기도 없이 열심히 뺑뺑이하다가

다른 알파인 지인들 만나서 같이 타다가 들어왔어요~

 



 

 

저녁에 다래에서 기훈오빠가 휘손이 삼행시 입상해서

모듬꽃살 세트 받은걸 같이 먹었어요~ 냠냠 :)

 

 


 

다래 소코기는 정말 언제와도 변함없이 멋진 마블링을 선사해주시네요~

저 고운 자태 ㅠㅠ 맛있겠다아~


 

 

고기 두께도 완전 두툼해서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이 장난아니예요

입안가득 넣고 먹으면 육즙이 아주그냥 끝내줘요 >_<

 


 



 

금요일 아침 땡보~ 설명절 주간이라 다들 고향내려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정말 여유롭네요

 




 

날씨는 구름많은 맑은 날씨인데 바람이 엄청 쎄요




 

펜스 넘어로 보이는 휘팍 베이스 모습 ㅎㅎ


 


 

밸리 슬로프 뺑뺑이중~

 


 

점심엔 휘팍 스키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달인육개장에서~


 


 

달인 육개장에는 육개장말고도 전골이랑 만두도 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히힛

 


 

 

점심은 내가 좋아하는 만두육개장으로~ ^^





 

점심엔 불새마루존의 듀크 슬로프에서 라이딩을 했어요


 


 

동계올림픽 평행대회전 경기가 치뤄지는 슬로프를 

미리 체험 해볼수 있는 곳이라 좋더라구요


 

 

 

 


폴라인이 일정하게 떨어지고 중간중간에 평평한데가 있어서

속도를 좀내고 라이딩을 해도 조금 안전하게 느껴져요

 



 

불새마루 팔콘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 보이는 풍경..

아.. 파우더 타고 싶다아 ㅠ


 

 


 

야간에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에 가는데.. 새옷을 입고있는 곤돌라를 보고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오늘 야간도 알파인과 함께 ^^


 


 

중간에 호크 슬로프쪽으로 내려와서 탔는데..


 


 

 

호크리프트 상단 파크 초입에 포케스탑이 있어서

리프트 내리면서 포켓볼을 모으고 포켓몬을 잡는 재미가 쏠쏠해요 ㅋㅋ


 


 


여기 근처에는 이브이가 제일 많은거 같아요

휘팍있으면서 이브이는 엄청 잡은듯 ㅋㅋㅋ






설날은 다래에서 맛있는 떡국과 함께 새해 첫날을 시작해 보아요~

 

다래 사장님 떡국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당일날이라 그런지 슬로프가 정말 한가하네요~

 

 


오늘은 간만에 프로토를 들고 나왔어요~

감기 걸려서 컨디션이 별로라 살살 타야져 


 




오늘 밸리쪽에서 보는 풍경이 겁나 멋있네요~


 

 

날씨도 좋고 설질도 좋은데.. 감기땜에 컨디션이 안 좋아서 망했어요

 

 

시즌방에 일찍 들어가서 쉬고

야간은 블캐에 가서 물놀이하고 사우나하면서 쉬는걸로~

 



 

 

오후에 눈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흐린날씨로 출발하는

일요일 아침이네요 


 



시간이 지나니 날씨도 점점 꾸물꾸물해지고..


 

 

곧 눈이 내릴꺼 같은 하늘이네요


 



 

베이스에 내려와서 신라면 야외 테이블 있는데서

캐터피 포켓몬 잡음 ㅋㅋ

 


 

 

오후되니 눈이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더니 점점 더 내리기 시작하네요~

 


 

 

야간에 파우더보딩을 예견하며 일찍 들어가서 쉬는걸로~ ㅋㅋ

 



2월 10일부터 스키&스노보드 월드컵 대회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