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2월 첫째주 휘팍, 벌써 시즌중반이 지났다니 아쉽다ㅠ

by 서녕님 2017. 2. 8.

2월 첫째주 휘팍

 

끝날꺼 같지 않던 1617 시즌도 중반을 넘어서고

이제 곧 끝날꺼 같아서 벌써부터 아쉽네요...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열심히 달려야죠~ 근데 아직 감기가 안나아서 ㅠ

 

 

 

토요일 아침은 땡보딩으로 시작~!

 


 

 

밸리 슬로프 내려가기전 상단에서 보이는 멋진 경치 ^^


 


 

아침에 이렇게 멋진 밸리 슬로프를 타게되면 정말 행복해요 ㅎㅎ


 




 

토요일 곤돌라는 아직 성수기라서 그런지 여전히 붐비네요


 


 

디지슬로프를 이용하는 라이더들을 많아져서

이글리프트를 타고 가면 갤러리 하는 즐거움이 쏠쏠해요 ㅋㅋ


 




 

얼핏보고는.. 바로 앞에 리프트에 5명이 앉아있는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ㅋ

f2가 앉아가고 있는줄 .. 왼쪽 데페는 매달려가네요 ㅋ 

 


 

밸리정상 찍는데 난입하신 김필유씨 ㅋ

이제 그만 나와요~!


 




 

이글리프트에도 사람들이 참 많네요~ ㄷㄷ;;


 


 

한가한.. 밸리슬로프?


 


 

밸리상단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ㅋㅋㅋ


 




 

내일 눈 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맑은 하늘에서 눈구름이 잔뜩 낀 하늘로 바꼈어요

 




 

챔피언 중단 둔턱에서 김기훈씨 인디그랩!


 




 

주간을 알차게 타고 다래에 가서 늦은 점심을 맛있게 먹었어요 ^^


 

 

저녁모임이 있어서 야간보딩은 과감하게 패스하고

낙원동 닭갈비집에서 먹방 시작~!


 


 


 


모임에 참석한 사람이 많아서 두가지 타입 닭갈비를 다 먹어봤어요~ 히힛



 

 

숯불 닭갈비는 손이 참 많이 가지만 참 맛나요 히힛

 

 

 

일요일 땡보딩 고고~!

올원 월재님이 라이딩 촬영을 해주기로 해서 일찍 나갔어요 ^^


 


환타지 하단에서 월재님이 딱 대기~ ㅋㅋㅋ

 




마침 기훈오빠도 만나서 같이 촬영하게 됐어요 ㅋㅋ 

챔피언 하단에서 갑자기 나타나심 ㅋㅋㅋ


 

 

하늘이 우중충했는데.. 이사진 찍을때는 구름이 다 개여서 하늘이 예쁘게 나왔어요 ㅎㅎ


 

 

예쁜 하늘 아래서 사진도 찍고~

결과물은 뭐.. ㅎㅎㅎ 대충 나왔겠죠.. 카메라만 들이대면 오징어가 되는지 =_=

 

 

 

 

이글리프트 쪽에 있는 둔턱에서 뛴다고 사진찍어달라고 하셔서 ㅋㅋㅋㅋ

지형지물을 잘 이용하시네요 ㅋ

 


 


짧게 사진 촬영을 마치고.. 간단하게 몽블랑에서 요기를 하고 다시 라이딩 고고~



 

레벨2 응시자들 프리라이딩 모임이 있다고해서 갔는데..

프리라이딩을 가장한 클리닉이더군요 ㅋㅋ


 


 

나중엔 기훈오빠까지 클리닉에 가세해서 ㅋㅋㅋ

지난 밤에 눈소식 있던게.. 일요일 오후 늦게서야 눈이 내리기 시작하네요


 




 

예쁘게 내리는 눈송이~ ㅎㅎ


 


 

F2 Proto 데크로 커플 라이딩도 하고 좋네요 ㅋㅋ


 





눈발이 점점 굵어지긴하는데.. 슬롭에는 별로 안 쌓이네요


 




 

파라다이스 슬로프에서 한솔 스키대회 중..

콘돌 리프트 타고 가면서 구경하는데 잘타는 사람도 참 많네요


 


 

요즘들어 스노보드에 취미를 들인 귤언니가

휘팍에 와서 함께 했어요 ㅎㅎ


 



자전거 같이 타던 인연으로 같이 스노보드도 함께해요~ ㅎㅎ


 

 

몽블랑에서 찍은 사진이 없다고 해서 한장 남겨드림


 

올해 처음 스노보드를 시작해서 아직은 좀 서투르지만..

열심히 하는만큼 잘 할꺼예요~ 화이팅!! 

 

 



주간 끝날때까지 보드를 타고 또 배가 고파져서 핫도그를 차와 함께 냠냠

아직 감기가 다 안나아서 컨디션이 안좋은 관계로.. 이번주 야간은 다 패스하고

블캐에서 요양모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