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2월 둘째주 휘팍, FIS 프리스타일스키&스노보드 월드컵

by 서녕님 2017. 2. 14.

2월 둘째주 휘팍,

 

2월 6일부터 휘팍에서 올림픽 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해요.

 

스키하우스에는 FIS 프리스타일스키&스노보드 월드컵 경기에 대해

휘닉스파크 스키하우스에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2018 평창 올림픽 대회 마스코트인 수호랑 반다비예요~

 

 

 

 

 

화이트보드에 경기 안내에 대해 붙여놨는데..

테스트이벤트 안내라지만.. 조금 허접하긴하죠;;

 

 

 

 

 

야간인데도 휘팍 불새마루존의 경기장의 조명이

정말 쎄서 마치 대낮같네요 ㅎㅎ

 

 

 

 

 

토요일 아침 땡보!!

 

 

 

아침부터 히주닝님이랑 함께 촬영을 했어요~

둘다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땡보때만 짧게 촬영을 하게 됐어요

 

 

 

날씨는 정말 좋은데...

몸도 안풀고 촬영을 하려니 아쉬움이 참 많네요 ㅎㅎㅎ ㅠㅠ

 

 

 

 

촬영 금방 끝내고 ATS 카빙입문 강습이 있어서

강습생들과 함께 즐거운 밸리 라이딩~

 

 

 

점심에 달인육개장에서 밥을 먹는데.. 일찍와서 그나마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시즌에 줄서서 먹는거 처음 봤어요 ㅎㅎ;;

 

 

 

점심을 먹고 오후 강습을 진행하는데.. 추운 날씨는 많이 풀렸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 내려가길 기다렸다가 진행하느라

시간이 드뎌져서 참 아쉬웠어요~

 

 

 

매번 강습때마다 왤캐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지..

모두들 아쉬웠지만 사고없이 잘 끝나서 다행이예요~

 

 

 

ATS 마지막 클리닉이라 아쉽지만..

남은 시즌 잘 마무리 하고 다음 시즌에 또 만나요 ^^

 

 

 

 

토요일 야간은 역시나 사람이 참 많아서...

 

 

 

호크리프트로 고고~

 

 

 

 

 

호크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데 야간에도 파이프 정비를 열심히 하더군요

 

 

 

담주에 하프 파이프 경기가 있어서 열심히 준비중인가 바요

와 정말 재밌을듯!!

 

 

 

오늘 정월대보름이라 야간에는 보름달과 함께 라이딩을 했어요 ㅎㅎ 

 

 

 

대보름달이 크고 밝아서 하늘높이 조명을 하나 더

 켜놓은거 같더라구요 ㅎㅎ

 

 

 

토요일 저녁에 프리스타일 스키모글이 있어서 펭귄쪽으로 가서 구경을 했어요

 

 

 

야간에 팔콘리프트는 운행을 안해서 더 가까이서 못보는게 아쉽네요

 

 

 

펭귄리프트에서 보이는 모글경기장 모습

 

 

 

펭귄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데 모글 경기장 경사가 어마어마하네요

저 경사에 모글이라니 정말 장난아니예요

 

 

 

프리스타일 스키어들 모글 타는 모습도 어마어마해요

 

 

 

펭귄리프트에서 바라보는 상급슬로프 전경

 

 

 

 

일요일 아침에 엄청 일찍 나왔더니 여유가 있어서

휘팍 베이스전경으로 프로토 데크와 함께~

 

 

 

 

 

아침에 서리가 내려서 그런지 눈도 안내렸는데

눈꽃이 참 예쁘게 폈더라구요~

 

 

 

일요일 아침은 토요일에 비해서 정말 한가롭네요 ㅎㅎ

 

 

 

파노라마 슬로프까지 한가로와요 ㅎㅎ

 

 

 

콘돌리프트를 타고 파라다이스 슬로프에서 진행하는 

심훈대회를 구경했어요

 

 

 

 

 

카빙어들이 심훈대회에 많이 나가서

오늘 상급 슬로프는 조용하네요 ㅎㅎ

 

 

 

몽블랑 정상 해발 1050m

 

 

 

 

 

 

 

꽃보더 인생샷 이벤트가 있어서 참가했다가.. 관광중 ㅋ




 




몽블랑에서 사진 몇장 남겼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꽃보더들 디지슬로프 대기중~ 원런하고 내려갑니다 ㅎㅎ

 

 





디지는 무서워용 >_< 



 

 

일요일에 스노보드 평행 대회전 경기가 있어서

팔콘 리프트를 타고 경기 구경하러 고고

 

 

 

 

 

오후 2시부터 결승이라 관람하는 사람들도 다들 올라가는 중이네요

 

 

 

경기장이 상단에 있어서 관람을 하려면 등산을 해야하는 단점이 있네요 ㅋㅋ

 

 

 

 

 

여자부 결승전 대회중인데 스피드가 어마어마하네요

 

 

 

 

 

스노우바이크로 경기장 입구까지 선수들을 이동시키더라구요

와 GS 데크가 정말 길기도 하네요~ 여성 선수들 정말 멋져요!

 

 

 

팔콘리프트 내려서 대회 좀더 구경했는데.. 좀 멀어서 아쉽더라구요~

 

 

 

 

주간보딩 끝나고 딥버거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었어요~

 

 

 

 

 

보딩 끝나고 시원한 맥주한잔에..

두툼한 패티가 들어있는 딥버거를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