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가볍게 남북(남산,북악) 라이딩

by 서녕님 2017. 3. 26.

토요일에 해라에서 가는 춘천라이딩을 가려고 했었는데

비소식이 있어서 취소되고 ㅠㅠ

 

다행히 서울은 비소식이 없어서 급 남북 라이딩을 가기로 했어요

 

성산대교에서 만나서 맞바람을 뚫고 한남나들목까지 라이딩해서 이동해서

남산으로 올라갑니다

 

남산 업힐전에 있는 한남 업힐도 오랫만에 오르니 꽤 힘드네요 헥

 

 

 

남산 업힐 출발점인 약수터에 도착~!

가뿐 숨을 잠시 쉬어줍니다. 

 

 

 

근처에서 많은 분들이 반환점을 돌길래

찾아보니 걷기 대회 중이더라구요 ㅎㅎ

 

 

 

 

남산 올라가는 사진은 없어요

오랫만에 오르니 힘들지만.. 버스가 별로 없으니 올라갈만 했어요 ㅋㅋ

 

 

 

남산편의점에서 음료수 한캔씩하고~

남산 팬더 사진 찍어야 하는데.. 깜빡했네요 ㅠ

 

 

 

남산에서 광화문 광장을 지나 북악으로 향합니다

오늘 광화문에서 세월호 집회가 있네요..

 

3년만에 인양되는 세월호... 아직 돌아오지 않은 실종자들

 모두 찾길 바라고 모든 의문이 풀리길 바래봅니다

 

 

 

 

광화문 앞에서 잠시 신호 대기하고 좌회전을 해서

북악을 가기위해 청와대 앞까지 들어갑니다

 

 

 

 

낮시간에 북악에 오르니 좀 생소하더군요~

항상 평일 퇴근하고 야라때 많이 와서 ㅎㅎ

 

 

 

북악 정상에서 한컷 찍어봅니다~

 

 

 

 

 

 

북악에서 산아래를 내려다보며 사진도 찍어보아요

생각보다 꽤 높네요 ㅎ

 

 

 

아직 날씨가 쌀쌀한데 많은 사람들이 북악을 찾았네요 ^^

 

 

 

 

 

계단 올라가서 북악 팔각정 앞에서도 한장~

 

 

 

 

 

 

북악에서 망원까지 밥을 먹기위해 달립니다~

배고파요 ㅎㅎ

 

 

 

원래는 화통치킨에서 치킨을 먹기로 했는데.. 이른 점심시간이라 문을 안열어서

옆에 있는 강동원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면서 반주로 맥주 시켜서 나눠마셨어요 ㅎㅎ

 

 

 

기다리던 짜장면과

 

 

 

사천 탕수육이 나왔어요 ^^

 

 

 

배가 고프니깐 쭉쭉 들어가네요~

짜장면도 맛있고 탕수육도 맛나게 잘 먹고 오늘 라이딩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