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일년만에 PR잔치 화악산-도마치재 백숙벙 with 싸가지

by 서녕님 2017. 6. 5.

싸가지 카페에 화악산 백숙벙이 올라와서 참석하게 되었는데

딱 1년만에 다시 가는거 더라구요.. 

http://befrend.tistory.com/664 (2016년 화악산벙 후기)

 

화악산-도마치재 코스가 악명높긴 하지만.. 작년에 이미 한번 경험도 했고

작년이후로 기록을 얼마나 단축시킬수있을까 궁금하기도 해서..

왠지 설레더군요 ㅋㅋ 


오랫만에 빡씬 싸가지 회원분들과 함께 라이딩하려니 긴장도 되구요 ㄷ ㄷ;;

 


신정교에서 버스로 출발해서 라이딩 출발 장소인 가평까지

편하게 잘 왔습니다~ 응주오빠 운전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어요 ^^

 

오랫만에 함께하는 싸가지 식구들 ^^

 

라이딩 출발하기 전에 간단하게 코스와 주의 사항을 듣고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라이딩 출발해서 가는데.. 선두에 선 분들이 가민이 없으시다고.. 헉;;

선두 속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ㄷ ㄷ;

 

선두 따라서 열심히 침흘리면서 가는 중

와중에 오늘 날씨는 넘나 좋네요~

 

화악산 가는 길이 내리막에 평지 구간인데.. 잘따라가다가 이때쯤 나타나는

낙타등 오르막에선 털리게 되는거 같아요 ㅠ

멘탈을 부여잡고 페달링을 해야해요 ㄷ ㄷ

 

인애가 라이딩 하는 사람들 사진도 다 찍어주고.. 정말 친절한 인애씨!

 

 

화악산 올라가기전에 보급을 한번 하는데 그곳까지 쉬지 않고 주행해서 가요.

슈퍼야 어디에 있니~~? 지금 제일 간절하네요 ㅎㅎ

램푸 새자전거 넘나 예쁘당~ >_< 


화악산 올라가기 전 민들레마트에서 아이스크림과 물을 보급합니다.


마트앞에 휴게 공간이 있어서 그늘아래 의자에 앉아서 쉴수있어서 좋아요

이미 한팀 대기중 ㅋㅋ


오늘 사진은 연진님이 써포트로 사진 찍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근데 포커스 나간 사진이 많다는건 비밀 ㅋㅋ)

 

아이스크림 먹고 쉬다가 슬슬 화악산 업힐 구간 들어갑니다~

 

구간 초반에는 경사가 급하지 않아서 가볍게 페달링하며 올라가요

 

이제부터 경사가 급해지기 시작하는 듯;;


화악산.. 1년만에 와서 깜빡했었는데.. 힘들었는데 왜 또 왔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ㄷ ㄷ;;

 

업힐 올라가는데 경사도가 꾸준하게 12프로 이상이라 힘들고.. 

그늘도 없어서 올라가는내내 너무 뜨거워요~ 그래도 오늘 날씨가 좋아서 경치 하나는 좋네요


화악산 업힐 거의 마지막쯤에 있는 멘탈 털리는 급경사 구간

인애가 먼너가서 대기하고 있다가 사진찍어줬어요~ 우왕 정말 고마워!! ^^

(종아리 근육이 똭~! 화났썽? ㄷ ㄷ )

 

 

업힐 정상부근까지 오니 경사가 낮아져서 맘의 여유가 생기네요

겨우 다왔다~ ㅠ

 

여기가 화악산 업힐구간 마지막인 화악터널이예요.

화악터널 : 6.8km 614m 8.9%

(아까 쉬었던 민들레마트 전부터 화악산터널까지 구간이예요)



오랫만에 만나는 곰돌이랑 사진도 찍고..

근데 옆의 한마리가 어디갔는지 사라져서 아쉽긴 하네요 ㅠ

 

느긋하게 사진도 신나게 찍고~ ㅋㅋ

 

바로 옆에 있는 화악산 약숫물도 마시고^^ 


후미분들 기다리면서 정상에서 사진찍고 쉬었어요 

 

모두들 다 올라와서 함께 단체 사진을 찍어보아요~

오늘 멤버가 꽤 많죠? ^^


잘 쉬었으니 이제 또 출발~

화악산 다운힐 구간은 몇군데 가파른 구간이 있어서 조심 조심 내려가요


화악산 다운힐을 내려와서 도마치재 가기전에 까지 또 막 달리셔서 

정신없이 따라갑니다 @_@

 

 

도마치재 올라가기전에 좌회전 길 우측에 있는 편의점에서 

마지막 보급을 했어요.


도마치재 올라가기전에 이곳에서 보급을 많이해서 사람들이 많네요


주유소 지나서 우회전하면 도마치재 업힐 올라가는 구간 길목이예요


역시 전문 사진작가는 사진찍는 자세부터가 다르더군요 ㄷ ㄷ

오늘 클릿을 안가져오셔서 ㅠㅠ 도마치재는 재능기부 하셨어요 ㅋㅋ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화악산보다는 난이도가 낮지만 쉽지않은 도마치재 업힐구간

이곳도 그늘이 없어서 겁나 뜨거운 곳이예요 ㅋ


싸가지 오빠들과 은애가 함께 하는 업힐 인터벌! ㅋ

오빠들한테 사랑받는 은애 고생이 만타~ ㅋㅋ



업힐 올라가는 와중에 은애가 찍어준 사진~ 넘나 이쁨 >_<


도마치재 정상 위의 바람은 정말 시원하네요~ 

힘들게 올라온 보람이 있지만 지금당장은 다시 하고싶지 않은 ㅋㅋ

도마치재동측업힐 : 5.7km 404m 7%


정상으로 속속들이 들어오는 분들 모두 수고 많았어요~


정상에서 사진작가님들의 사진찍기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도마치재에서도 셀프 인증샷을 남기고 이제 백숙 먹으러 갑니다~! 이힛!


도마치재 다운힐은 급경사 없이 평균 -3% 대의 완만한 경사라 정말 잼나요


다운힐 노면도 깨끗하고 차도 많이 다니지 않아서 이곳 다운힐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앞에서 끌어주셔서 신나게 다운힐해서 내려왔네요~ 감사합니다 ^^



버스가 주차된 명지산생태전시관에 도착해서 라이딩 종료했어요~

도마치-명지산생태전시관 : 16.8km 458m -3%



백숙은 맞은편에 있는 인천하우스에 예약을 해뒀다고 해서 이동했어요




식당과 펜션을 겸하고 있는 곳인데 물가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더라구요. 정말 여름느낌 물씬~



씻기전에 물가에 들어가서 차가운물에 발도 한번 담궈보고~ 

여자들끼리만 함께 사진도 찍공 ㅎㅎ


와 오늘 날씨 정말 너무 좋아요~ ^^


가까운 물가에 경치도 좋고 맛난음식도 있고 술도 있고 여기 완전 짱이네요~ ㅋㅋ


싸가지팀은 건물 윗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서 백숙을 먹습니다~



백숙 정말 맛있어 보이죠? 국물도 진한게.. 자전거 타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



좋은 경치 보면서 백숙에 맥주도 한잔하니깐 기분이 정말 좋네요~


라이딩도 안전하고 재밌게 잘하고 백숙도 맛있게 먹고~ 이제 집으로 복귀만 남았네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더 멋진 화악산 투어였어요!

기분 완전 업업~ 됐는데 버스타고는 피곤해서 기절했답니다 ㄷ ㄷ


차 많이 밀려서 청평으로 우회해서 가는 길에 복장리 업힐구간 왼쪽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했어요 ㅋ 근데 비싸고 싱거워서 담엔 안갈듯합니다~



라이딩도 일찍 마치고 백숙도 맛있게 먹었는데 차가 정말 많이 막혀서 집에 도착하니 저녁이 다됐네요

힘들었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주말 라이딩이었어요!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020014249


 


 

 

1년만에 왔더니 피알잔치 신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