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7-18 Season

1월 네째주, 시즌중반 웰리힐리 파크 탐험

by 서녕님 2018. 1. 31.

오늘은 오랫만에 웰팍시즌권이라.. 아직은 익숙하지 않는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탐방하기로 했어요



웰팍 전체 슬로프맵이예요~





스키하우스 오른쪽 끝에 있는 곤도라 탑승장에서 

곤도라를 타고 정상으로 이동합니다.




챌린지 정상 올라가는 길.. 추운데 하늘은 맑고 좋네요 ^^




곤도라 내려서 챌린지 정상 

챌린지 리프트가 올라오는게 보이네요 





상급자만 이용 가능한 슬로프예요~




정상에서는 C1, C2, C3, C4, C5를 이용할수 있어요

계곡쪽을 내려다보며 오른쪽 맨끝부터 C1~C5 슬로프가 위치해 있어요





챌린지 슬로프 하단 챌린지 리프트 타는 곳이예요




 리프트를 타고 다시 정상으로 이동합니다.








슬로프 위를 지나가는 챌린지 리프트예요




C3 상단에서 내려다본 전경이예요.. 경사가 ㄷ ㄷ

휘팍 디지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ㅋㅋ





일요일이라 챌린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꽤 많네요




아직은 낯설은 웰팍이예요~ 이제 친해져보자~~





챌린지 정상에서  에코 슬로프가 있는 방향으로 이동..





에코 슬로프와 웰팍에서 제일 긴 S1 슬로프를 이용할수 있어요.





에코2 E2 슬로프를 이용해서 내려갑니다.





에코 슬로프 하단에 있는 에코 리프트예요.







에코 리프트를 타고 정상으로 이동하는 중

여기 리프트도 슬로프 위를 지나가니 심심하진 않네요 ㅋㅋ





에코리프트 옆에는 곤돌라 하차장 건물이 있고 건물 안에 

음료와 식사를 파는 휴게소도 있어요





웰팍 베이스로 내려와서 알파리프트로 올라가면서 

정상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인데 정면에 보이는 슬로프가 C3예요





알파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서 좌측에 있는 파크를 보며 올라가니 재미있네요 ㅎㅎ





첫번째 킥을 이용하려고 대기중인 웰팍파커분들 ㅎㅎ

일요일이라 대기하는 사람이 많군요~








서울로 퇴근하기 전 스키하우스 건물 1층에 있는 카페테리아에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먹고 쉬다가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