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날씨도 만우절ㅋ 시즌 첫송추3고개 with SGJ

by 서녕님 2018. 4. 1.

오늘 계획에 있었던 벙짱 응주오빠의 춘천 라이딩은 

만우절 기상청의 비 예보로 불발되서

송추3고개 라이딩으로 급대체되었어요 ㅠㅠ

 

성산북단 - 연신내 - 소/말머리 - 기산저수지 - 보광사길 - 성산북단




아침 8시에 성산 북단 엔제리너스에서 모여서 출발합니다.




불광천 자전거길을 지나서 연신내까지






일욜아침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차가 많이 없어서 라이딩하기에 좋네요 ^^




선주랑도 오랫만에 함께 라이딩~ ^^


 

구파발역 근처에 아파트 단지를 지나쳐 갑니다.

이곳을 지날때면 송추에 많이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송추 가기전에 언덕 업힐 구간이 있어요~

 

다리고개 남측 : 1.4km 58m 4%








은애의 댄싱 멋지다아~ 

응주오빠한테 채찍질 당하고 올라가던중 ㅋㅋ








예전에 많이 보급했던 편의점이 폐업을 해서 

송추고개 들어가는 길에 있는 편의점에서 보급을 했어요


이후에.. 소머리 업힐 올라가다가 펑크가 나서 ㅠㅠ 

소머리 정상에서 튜브를 교체하고 정신이 없어서 소/말머리 사진이 없네요


튜브 교체하느라 수고해주신 오빠 동생분들 모두 감사해요~!!


소머리 : 0.9km 81m 8%

마두령 업힐 : 1.2km 119m 10%





좌회전해서 기산저수지 가는 길이예요




기산저수지에 이런 흔들다리가 생겼다는데...




자전거 놔두고 조금 걸어야 한다고 해서 쿨하게 패스합니다 ㅋㅋㅋ




저수지 사진은 스쳐지나가면서 찍는걸로..;;






흔들다리 생겼다고 주차장도 많이 생기고 차량도 많아졌네요..

예전에 차가 별로 없어서 라이딩하기 좋았는데.. 아쉬워요 ㅠ




기산저수지에서 보광사 됫박고개 정상까지 달립니다 ㅋㅋ

 

광탕면 영장리 22 Climb : 2.7km 127m 5%

됫박고개 북측 : 0.8km 66m 8%




송추3고개 업힐구간 다 타고나니 이제 여유롭네요~ 

복귀만 남았어요 ^^




성산북단까지 복귀하는데.. 준희님이 자주 이용하는 길로 안내해주셔서 

처음가는 복귀길이라 새로웠어요 오호














다음번에 길 찾아가려고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어디가 어딘지 ㅋㅋㅋ;;; 진원오빠 동네길 좀 알려주세요~ ㅎㅎ




멋진 언니야들~ ^^








역시 라이딩은 신나요~ ㅋㅋ 






가다보니 어느새 상암이더라구요 ㅎㅎ;






하늘과 노을 공원 사이 짧은 오르막이 마지막업힐이네요 ㅎㅎ;




어느새 개나리가 이렇게 만개해서 우릴 반기더군요 ^^






새로운 복귀길로 무사히 도착했어요~




바로 망원에 있는 부자 부대찌개집으로 직행합니다 ㅋㅋ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래용

현금이 유리한 곳이니 우리처럼 회비 걷어서 계산하는 팀은 짱인곳인거 같아요~




라이딩 갔다오니 넘나 배고파서 완전 행복한 먹방 시간 가졌습니다 ㅋㅋㅋ




부대찌개 점심먹고 회비 남아서 바로 옆에 있는 이디야에서 커피도 마시고 

완전 알찬 모임이었어요~


오늘 오랫만에 본 싸가지분들, 처음 본 분들 모두 오래도록 다시 만나요~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4827886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