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싸가지 초중급 벚꽃라이딩 후기, 말치고개/비솔고개/널미재/한우재/유명산 - 20180415

by 서녕님 2018. 4. 16.

4월 15일 일요일

싸가지 초.중급 연합 벚꽃 라이딩


벚꽃라이딩이라 해서 살살 꽃놀이하는 라이딩같지만.. 

일단 라이딩 코스맵이 아래와 같다 ㅋㅋㅋ


일단 가볼까? ㅋㅋ





용문역 출발해서 5고개 넘고 양평역 도착하는 

대략 78km 획고 1400m 예상 





투어갈때보다 늦게 일어나긴 하지만.. ㅋ

용문갈때도 이른 시간 이동해야 해서 새벽 5시반에는 일어나서 

준비하고 경의선을 타러갑니다.






경의선 열차칸에도 싸가지분들 엄청 많던데.. 

용문역 광장을 싸가지분들이 다 장악을 ㄷ ㄷ






오랫만에 많은 싸가지분들 만나서 반가왔어요~ ^^

다들 함께 달렸으면 더 즐거웠을텐데.. 사람이 많아서 다 찢어져야해서 슬펐어용 ㅠ




자전거 주차 해놓은것도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


비 내리고 날씨가 좀 쌀쌀했어요.. 브로미오빠 추워셨쭁?




중급님들 안녕히 가세요~ 오늘 저는 살살 달릴려구요 ㅠ






중급 1, 2조 먼저 출발합니다. 안라하세용






그리고 본건 조장님 선두로 제가 속한 초급 1조팀도 출발합니다~








아침에 기온이 낮아서 추웠는데 달리니깐 션하고 좋네요~ 힛












첫번째 고개인 말치고개 올라가는 중 

멋진 본건 조장님과 묵묵하게 잘타는 연양님




말치고개 정상에서 초급1조 단체사진 ^^


말치 서측 : 1.68km 70m 4%




재은, 선주는 힘들다고 같이 단샷도 같이 안찍어주고 ㅠ




말치고개 다운힐 내려가서 얼마 안가서 비솔고개가 나옵니다




비솔고개 오픈하고 약경사가 좀 길어요






비솔고개 올라가면서 보는 길가에 핀 벚꽃이 넘나 예뻤어요~


업힐 올라가면서 힘들었지만 바람에 꽃잎이 떨어지니 정말 좋네요 ^^








비솔고개 정상 도착~! 

사진찍어주는 원기를 발견하고 댄싱댄싱 ㅋㅋ 원기야 사진찍어줘서 넘나 고마워~^^


비솔고개 남측 : 2.07km 191m 9%







비솔고개 정상에 속속들히 들어오는 싸가지분들




추운날씨에 정상에서 사진찍어주는 원기 넘나 멋찌다아

(추워서 원기 차 안에서;;;)








비솔고개 정상에서 싸가지분들 다 모여서 공지사항 전달하고 조별로 출발합니다.

세교 벙짱님 많은 인원 통솔하느라 수고가 많았어요~!!




오늘 라이딩 멤버만 이만큼~~!! 

어마어마 하네용 >_<






조가 달라서 다 따로 라이딩 했지만 

중간에 이렇게 만나니 정말 반갑네요 ㅎㅎ






중급 조별 먼저 출발하고 이후에 출발합니다.

다운힐 조심요~~




비솔고개 다운힐 다 내려가서 나타난 꽃길~ ㅎㅎ








조원들을 잃은 은애 조장님이 나타나서 

우리조 사진도 찍어주었어요 ㅋㅋㅋ




꽃길 중간쯤 조별로 원기작가님이 찍어준 사진

넘나 멋지네요~ ^^










꽃길을 지나 널미재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봄 풍경이 정말 좋으네요 ^^






중간에 길가에 보이는 슈퍼에서 조별로 보급을 하기위해 들렀어요






잠시 쉬고있으니 초급 다른 조분들도 와서 보급을 하시네요~




일찍 와서 쉬던 우리 1조 먼저 출발합니다~ 




핸드폰에 새로운 사진 기능 익혔다며 사진 찍어준 원제님 감사해요 ㅋㅋ






강건너편 캠핑장이 멋졌던 곳 근처를 지나가며 감탄도 하구요 ㅋ






경사가 올라가는 걸 보니 이제 곧 널미재인가 보네요..




널미재 동측 구간은 작년에 온 경험이 있어서 

그리 낯설지 않은데 익숙하지도 않네요 ㅋㅋ




널미재 업힐 올라가는 중..







중간중간 기가막힌 헤어핀들이 많아요 ㅋㅋㅋ




널미재 구간 거의 마지막에 있는 깔딱고개 ㄷ ㄷ;

이곳만 지나면 거의 마지막이라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용 




널미재 구간 클리어~!! 수고하셨습니다! 


널미재 동측 : 2.28km 249m 11%






널미재 정상에서 대기중인 원기를 만나서 사진 찍히다 +_+

사진 넘나 고마워~




다시 또 다른 곳으로 호출당해서 빠르게 이동하는 원기 고생이 많어~







올해 첫 널미재 인증 사진도 찍어보아요 ^^








널미재 정상에 도착하는 우리 1조 라이더분들 촬영 ㅎㅎ




촬영하느라 고생이 많은 촬영팀의 작은 대용과 동영님






촬영팀 태욱이도 수고가 많오~




민숙이도 널미재 도착해서 사진 찍고~




싸가지 커플인 성수오빠와 승연씨도 올라오길래 같이 사진 찍었어요~




성수오빠까지 촬영완료~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


널미재 다운힐 조심해서 내려가세용~




오늘 라이딩 촬영해주느라 애쓰신 촬영팀 여러분들




널미재 다운힐 내려와서 점심시간 더 늦어지기전에 

일찍 식사를 하기위해서 근처 순두부집으로




우연찮게 들어간 식당인데 순두부랑 청국장이 기가막히네요 캬아




촬영팀과 함께 14명이 함께 식사를 했어요~ 






점심을 먹고 잘 쉬어서 든든한 기분에 다시 출발합니다






촬영팀과 함께 조를 이루다보니.. 다시 2개조로 나뉘어서 

선두는 동영님이 빠르게 끌어주는 조로 편입을 ㄷ ㄷ;;



이분 뭐조.. ㄷ ㄷ 

드론 가방을 메고 선두에서 달리는데도 어마무시 끌어제끼는 ㄷ ㄷ;;




다행히 교차로가 있어서 폭주 잠시 멈춤 ㄷ ㄷ;; 

밥먹고 막 달리니.. 쏠려요 ㅠㅠ








유명산 가기전 한우재를 넘어서 가는데 

한우재 구간 시작점에 있는 하누재 가든 ㅋㅋ 절묘하네 ㅋ




한우재 업힐 올라가는 중 우힛


한우재 : 1.2km 93m 8%




동부고개 지나다가 만나는 프리스틴 밸리도 지나갑니다 ㅋ




한우재 다운힐에서 다시 조를 꾸려서 주행합니다.






자 이제 유명산 구간 시작입니다~ 오픈이요!!




오르락 내리락 재미있는 유명산 업힐 구간이예요 ㅋㅋ




작은대용과 동영님과 함께 재미나게 유명산 구간 올랐어요~ ㅋㅋㅋ




마지막에 동영님 전화가 오는 바람에 ㅋㅋㅋ




언제 올라와도 매력없는 똥바람 부는 유명산 정상 


유명산업힐 : 4.06km 254m 6%




유명산 다운힐 내려가서 대기중










초급분들 거의 다 오길 기다려야 해서 조금 많이 대기했네요..

수다 떨면서 주위 경치도 좀 찍어보구요




쑤가 언능 와아~




1조 분들도 다 도착해서 양평역으로 출발합니다








양평역까지 무사히 도착했어요~ 오후 3시 30분

점심식사하고 천천히 와서 그런지 시간이 꽤 지체되긴 했네요 








마지막까지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양평역에서 점프하시는 분들 배웅하고 팔당 복귀팀 꾸려서 이동합니다.






자 이제부터 양평-팔당 복귀조 출발합니다.

출발부터 심상치 않아요~ 안라하자구용 ^^






맞바람인데.. 가방까지 맨 동영님이 선두로 끌어줬어요




팔당역까지 자전거길이라 편하게 주행했어요




오늘따라 넘나 분위기 있는 터널 안이네요 ㅋ




국수역을 지나고..




신원역을 빠르게 지나쳐서 




팔당복귀팀 양수역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




개인셀프 보급과 자연현상을 해결하고 다시 또 팔당으로 

이제 10km만 가면 되네용








팔당가는 길 벚꽃나무도 이제 끝물이네요






팔당에 잘 도착했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았어요!

광희오빠 복귀 함께 한다고 기다려주시고 정말 감사해용








팔당역까지 와서 경의선 타고 집으로 점프합니다.

집까지 복귀하기엔 맞바람이 무섭네요 ㄷ ㄷ


벚꽃라이딩을 가장한 운동벙이었어요 ㅋ 

초급조 맞나요? 어마무시하네요 ㄷ ㄷ;;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5092788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