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스노보드 정보

1819 Yonex Symarc MG 요넥스 시막 MG 시승기

by 서녕님 2019. 1. 1.

1819 Yonex Symarc MG 요넥스 시막 MG 시승기


요넥스 시막 MG 데크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오랫만에 

좋은 데크의 기분좋은 엣징을 경험하고 시승기 남깁니다.

 



라이딩하면서 따로 찍은 사진이 없었는데.. 그나마 다른분 찍는데 

찍힌 사진이 있어서 살짝 편집해보았어요 ㅎㅎ




이번에 타게된 시막MG은 151 사이즈로 스펙은 위와 같고 

레이싱/테크니컬 모델로 시막 노말 제품보다 더 하드하다고 나오네요 







시막의 첫느낌은 블루컬러의 고급 세단 느낌이었습니다 크흐~ 엄지척!







스탠스폭은 58cm부터 46cm까지 표기가 되어 있어서 

따로 줄자가 없어도 되어서 편했어요 (셋백은 4cm)










GUMMETAL? A.V.C? S.A.V? AZ31? 

시막에 위와 같은 기술이 들어갔다는데 마그네슘 합금? 머 그런거라네요




시승용 데크라 DEMO라고 적혀있는거겠죠? ㅎㅎ;;







베이스 노즈쪽에 쓰여있는 요넥스 로고가 예전에 있던 로고보다 

더 심플하고 예쁜거 같아요






데크 탑시트 중간에 있는 로고 그래픽이 깔끔하게 멋지네요





원래 가지고 있는 바인딩이 화이트라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블링블링하네요~ 꺅!





두근두근한 첫시승입니다~ 야간 슬로프 피클과 함께 정말 멋지네용 +_+





우와앙 솔직히 시막시막 말만 많이 들었지 어떤 특성이 있는 데크인지는 

잘 몰랐는데 한번 타보고 이게 뭐야!? 넘나 신났어요 ㅋㅋㅋ


직진성이 좋아서 안정감있고 엣지의 그립감도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엣지를 세워서 카빙할때와 활주할때에 느낌도 넘나 좋네요^^


처음에 데크를 받았을때 느꼈던 묵직함이 라이딩을 할때는 안정감으로 

피클이 다 깨지고 모글모글한 슬로프에서도 편안하게 라이딩할 수 있었어요


반면에, 하드하고 묵직해서 그런지 리바운딩을 느끼기엔 좀 어려웠어요ㅜ


그래도 카빙과 슬라이딩턴 재밌게 즐길수있는 좋은 데크라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시막 MG 데크의 세련된 블루 컬러가 너무 좋아서 타면서 

더 기분 좋았던거 같아요ㅋㅋㅋㅋ


자 지르시죠~! 크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