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단체샷 한장없는 초중급?라이딩 후기, 인제투어 아니고 인제그란폰도 - 20190921

by 서녕님 2019. 9. 24.

 

싸가지 인제 초중급라이딩(초중급이라 쓰고 중급이라 읽는다)
태풍덕분에 속리산 샤방한 투어대신에 ㅠ
인제그란폰도 109km 2,190m 코스로 라이딩 다녀왔어요

인제군청에서 출발해서 장승고개-쇠물안고개-쓰리재-하남고개-상남6콤보
(오미재-용소고개-비둑재-술구네미고개-갈고개-다무리고개)-군축령


정말 원없이 업힐라이딩했어요 ㅋㅋ

 


자꾸 낙타등이라고 하는데 이건 그냥 업힐콤보예요 ㄷ ㄷ;
30킬로 오픈ㅋㅋ 다운힐해서 쉰다해놓고 사라짐 ㅋㅋ

이날 있던 춘천그란폰도보다 인제그란폰도 획고가 더 쎄더라구요 ㅋ

라이딩 후기 영상 즐감하세요^^

 

 

 

라이딩 진행하느라 정산하느라 고생한 벙짱 세교 항상 고마워~
주차한 차량 이동하느라 10킬로 되돌아갔다가 다시 합류한
대지존 경근오빠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샤방한 가을언니 이제 언니의 계절이 왔네요 ㅎㅎ

함께한 정현수님,박지훈님,이상훈님, 최재구님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TT구간 주워준 막내 인니도 고마워~ 수고많았어!!

담에 또 좋은 코스에서 만나요^^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2726479720

 

트로피잔치라니 왤캐힘드나했다😂 - 업힐왔서녕 Lee Sunny's 109.0km bike ride

인제군청 출발 인제그란폰도 🤪

www.strav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