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마구령 콤획득! 우먼스라이딩 영주 마구령 사과투어 영상후기

by 서녕님 2019. 11. 6.

 

우먼스라이딩 경북 영주로 사과투어 다녀왔어요
이날 샤방투어/극악업힐/낙차/사과먹방/우중라이딩/DNF 모두 경험했답니다 ㅋㅋ

악명높은 마구령(김삿갓방면)도 역방향으로 올라가서 콤 획득했어요!!
2년만에 간 마구령에서 같은옷에 같은 포즈로 사진 찍고 옴 ㅋㅋ

 

 

 

초반 35km 구간동안 극악한 마구령, 주실령 두개 업힐 다 넘고 사과농장에서 사과 먹고
신나게 다운힐 하려고 했는데 폭우로 인해 아쉽게도 DNF했어요

샤방하게 투어모드로 타다가 순간경사 20도 넘는 극악업힐 타다가 낙엽더미에서 낙차도 하고
사과 맛있어서 먹방찍고 폭우와서 우중라이딩하고 코스 중간에 DNF하고
다이내믹한 우라투어였어요 ㅋㅋ

마지막에 버스내릴때 뒷타이어 펑크 나있는게 하이라이트 ㅋㅋ

 

함께하신 우먼스 분들 모두 방가웠고 투어 진행하느라 고생하신 삐랑님
선두 서신 조장님들, 후미보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이번 투어 후원사
#태니네사과즙 #에스타월 #은하수님보급 #찬주님보급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마구령역방향 : 3.55km 322m 9%

물야저수지 : 0.68m 60m 9%

주실령 서측 : 2.95km 331m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