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

일본 니세코 그랜드 히라후 스노보드 원정

by 서녕님 2013. 1. 29.
니세코 그랜드 히라후 스노보드 원정 
(2013.2.8 ~ 2013.2.12)



NISEKO UNITED 


니세코 스키장은 안누푸리 산(표고 1,308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의 사면을 따라 Grand-Hirafu Hirafu area, Grand-Hirafu Hanazono area, Niseko Village, Annupuri  

총 4개의 스키장이 있고, 이를 합쳐서 NISEKO UNITED 니세코 유나이티드라고 합니다.

 

리프트 통합권을 사면 이 스키장을 모두 다 이용할 수 있고 스키장을 오가는 Niseko United Shuttle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각 스키장별로 각각 리프트권을 사서 이용가능합니다.


위의 지도에서 보면 제일 왼쪽이 안누푸리 스키장이고, 가운데가 니세코 빌리지, 그리고 제일 오른쪽이 그랜드 히라후입니다.

각각의 스키장 사이에는 Strictly Limited Area가 있는데 여긴 골짜기라 깊기도 하고 눈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절대로 들어가면 안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번 니세코 원정에서 우리가 갈곳은 Grand-Hirafu area 그랜드 히라후 지역입니다.





Grand Hirafu

http://www.grand-hirafu.jp/winter/en/






Grand Hirafu Ski Area & Trail Guide


그랜드 히라후(Grand Hirafu) 지역은 왼쪽의 Hirafu area와 오른쪽의 Hanazono area로 나뉩니다. 

셔틀버스가 오가는데 약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Hirafu area는 베이스가 두군데인데요, 왼쪽의 웰컴센터가 있는쪽이 있고, 오른쪽에 곤돌라 베이스가 있습니다

웰컴센터쪽은 Ace lift를 이용할 수 있고, 곤돌라쪽은 곤돌라와 King lif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프트 뒤에 번호가 붙어있는데요. 산을 높이에 따라 4등분을 해서.. 

#1은 1/4지점까지 올라가는 리프트이고, #3은 3/4지점까지 가는 리프트입니다.

곤돌라는 2/4 지점까지밖에 올라가지 않으며 3/4지점에서 니세코 빌리지로 연결통로가 있습니다.





그랜드 히라후 슬로프맵

Green 초급, Red 중급, Black Diamond 상급






Hirafu Main Street


히라후 앞쪽으로 마을이 형성되어 있어서 펜션, 빌라, 롯지등이 많구요. 음식점이나 술집도 꽤 있습니다.

 

원정을 가게되면 우리가 묵을 곳은 니세코 히라후테이 호텔(좌측 상단)입니다.  


참고로 음식점이나 술집은 대부분 시간과 날짜를 예약을 해야만 갈수있다고 합니다. 

예약이 되어있지 않으면 자리가 비어있어도 안들여 보내주는 곳이 많다니 예약하는게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