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3-14 Season

[13-14 Season] 11월 넷째주 휘팍 몽블랑 정상 오픈

by 서녕님 2013. 11. 26.

 1314 시즌 시작한지 두번째로 맞이하는 주말~

휘팍은 벌써 챔피언을 개장하고 디지 슬로프 제설중에 있습니다.



 

 

챔피언 올라가는 길



 오전에는 몸 풀 요량으로 Bloom 148로 워밍업~



 디지슬로프도 한창 제설중에 있습니다.



 챔피언 슬로프는 11월의 설질이라고 하기엔 놀라울만큼
너무 좋은 컨디션이라 보드나 스키를 즐기기엔 최고였습니다.



 


 

 오후에는 그레이 데스페라도 151를 들고 나와서 

첫시승을 해봤어요. 나름 신경써서 스티커질도 좀 하구용~ ㅎ


 해머헤드 데크는 첨이라 기대반 설렘반~

허리가 잘록해서 엣지 체인징시에 무척 유리합니다.



 Xgamesnow에서 판매하는 JOYNT-GREED 조인트 그리드 (BLACK/RED MATT) 바인딩이예요.

바인딩 경량화에 꽤 신경을 쓴 모델로 부츠를 단단하게 잘 잡아줍니다.

가격대도 20만원대 후반으로 가격대비 성능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상단은 챔피언 슬로프만 오픈되서 그런지.. 슬로프에 사람이 완전 많아서 

여기저기 사고도 많이 목격되었어요.

시즌초반인데 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즐겼으면 합니다. :)  


 

우리 시즌방 식구들과 함께 리프트샷 ㅋㅋㅋ

고글 반쪽만 나오기~


 


 챔피언 슬로프를 계속 타다가 호크에서도 잠깐 탔는데..

사람들이 완전 더 많네요 ㄷㄷ


 





일요일 WSF 시즌초 몸풀기 클리닉으로 기초를 다시 잡아주신 이기영 헤드님




 많은 인스트럭터들이 참여해서 좋은 시간 함께 했습니다.


 


이기영 헤드님 좋은 클리닉 감사합니다!



 몽블랑 정상에서 본 밸리 슬로프..

아직 재설 중이지만 여기도 곧 라이딩 할 수 있겠죠~


 


 

 


토요일 야간에 파노라마도 오픈해서 

몽블랑 정상도 무척 활기가 넘치네요~* 



 




 일요일 야간부터 많은 비가 내렸어요.

월차내서 왔는데...ㅠ

그래도 다행히 월요일엔 비가 눈으로 바껴서 오후 늦게쯤

보딩하러 정상에 올랐습니다.


 

 몽블랑 정상에는 눈보라가 ㄷㄷㄷ; 

시야가 무척 좁고 곳곳에는 아이스라 조심해야 했어요.



 몽블랑 정상에서 코코아 한잔, 따뜻하니 넘 좋았어요~



 

 

 디지 슬로프는 포풍 제설중~ 예아! ㅎㅎ



 

 콘돌 리프트로 몽블랑 정상 올라가는 길이예요.



 

 눈보라 치는 월요일 주간, 정상에는 아무도 없네요 ㅎㅎ;



 

주말에 와글바글했던 챔피언 슬로프 황제보딩 하기 


 

 주간 보딩을 마무리하고 나니 또 아쉽네요.

어여 담주말이 오길~!


이번주 보딩은 너비스턴과 인터미디어트 슬라이딩 턴에서의 발란스 잡기 연습과

베이직 카빙 연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카빙시에는 엣지를 많이 세우기 보다는 엣지를 걸어서 꾸욱 눌러주는.. 기본에 충실하고자 했슴.


그리고 처음 라이딩해보는 해머헤드 데크와 친해지기 위해서 

기본적인 턴의 요소들을 생각하며 라이딩


처음 타본 그레이 데스페라도 151는 대박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