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APPLE iOS8

New iOS 8 features - Photos

by 서녕님 2014. 6. 4.

Photos.

Every photo you take.

On all your devices.






iCloud Photo Library.

촬영한 모든 사진을 이제 모든 장치에서.

 iCloud에 있는 모든 사진과 영상을 이제 당신의 모든 장치에 쉽게 볼 수 있으며 편집가능합니다. 

새로운 사진 응용 프로그램으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진을 발견하고 재발견이 어느 때보다 간단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강력한 편집 도구로 촬영 한 후 모든 장면을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전체 라이브러리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OS 8은 간단 모든 장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공유하고 편집하길 원하는 지난해 6월의 가족 바베큐 사진부터 지난 주의 뉴욕 여행 사진이든 상관없습니다.



당신의 iPhone, iPad 또는 iPod 터치에서 사진의 수천을 검색 할 수 있으며 사진을 찍은 날짜나 시간 검색, 위치, 또는 앨범 이름으로 사진을 간단히 찾을수 있습니다.


그냥 검색 아이콘을 누르면, 당신은 당신에게 중요한 무엇을 기준으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탭은 당신에게 사진은 지난 해 같은 시간을 가지고, 또는 당신의 모든 시간을 좋아하는 사진, 근처 촬영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mart composition tools. 스마트 구성 도구

촬영할 때 구성이 완벽하지 않은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진을 촬영 후에도 사진이 자동으로 시야를 곧게 펴고 이상적인 작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mart adjustments.스마트 조정.

단일 컨트롤과 사진의 전반적인 빛을 수정합니다. 모두를주고, 심지어 완전 초보, 좋은 결과 - 배후 사진은 지능적으로 노출, 밝기, 대비 등을 조정합니다.


Adjust light. 

빛을 조정합니다. - 딱 맞는 조명을 찾기 위해 스마트 슬라이더를 사용합니다.

Adjust color.

색상을 조정합니다. - 푸른 하늘을 강화하거나 팝 컬러 수 있도록 슬라이드.

Fine-tune your edits.

미세 조정 편집. - 탭 및 개별 도구의 메뉴는 정확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필터 및 편집 도구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사진은 애플 디자인의 필터를 적용하여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아이폰 OS 8은 또한 가능한 다른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는 이 사진에서 사용할 수있는 필터 및 편집 도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Try a built-in filter. 내장 된 필터

아름다운, 변덕, 또는 재미. 향상된 사진 필터 실험을 누릅니다.


Apply third-party filters. 타사 필터를 적용

앱 개발자는 사진 응용 프로그램에서의 필터 및 편집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