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 Pics

[성신여대] 고양이카페 '캣츠맘스'

by 서녕님 2012. 11. 6.

2011.6.18 고양이카페 성신여대 '캣츠맘스'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지만 키우지 못하는 마음을 달래러 고양이 카페에 다녀왔어요.

고양이들이랑 같이 놀고 싶어서 카페를 찾았지만.. 

생각과는 다르게 오히려 저희들이 놀아달라고 고양이님들을 자꾸 귀찮게 했어요;;;


워낙 도도한 애들이라.. 먹을꺼라도 사서 줘야지 그나마 눈길을 줄거 같았지만..

꿋꿋하게 빨대나 비닐봉지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수법을 썼네요;;  




몬생긴 고양이 매력적이야~






귀가 눌려져 잇어서 넘 귀여웠던 고양이 ㅎㅎ



빨대로 애들과 잘 놀고계시네요ㅎㅎ






애 완전 귀여웠는데.. 무슨 종일까요? 궁금 @_@??



도도한 고양이들 포즈!!



아.. 또 보러 가고싶네요~ >_<

고양이 너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