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04 Swiss,Austria

[AUSTRIA] 인스부룩 시내투어

by 서녕님 2014. 8. 20.

08 March 2004

 

인스부룩 유스호스텔에서 4일간 지냈는데 떠나야 할 시간이다..

그래서 같이 방썼는 룸메들과 사진을 찍었다..
둘다 스키 잘타게 생겼지?

















ㅎㅎ 내가 썼던 도미토리룸 내부 사진.. 
초큼 지저분하다 ㅎㅎ


 

 















인스부룩에서 잘츠부룩으로 넘어가는데
기차타기전까지 시간을 비워서 인스부룩 구시가지를 보러 다녔다.
여기는 인스부룩 공원..


 

 


 

 














공원에서 어르신들 체스두시는데 잠시 구경했다..
옛날엔 곧잘하구 그랬는데 경기규칙이 생각이 안나서..훔..
누가 이기는건지..












인스부르크 돌아댕기는 중...
강 물빛이 넘 이쁘다..


 

 















인스부룩 구시가지내


 

 


 

 














인스부룩 구시가지내..
대부분의 버스들이 모두 트램이다.. 
런던을 제외하고는 유럽의 거의 모든 나라의 도시에서는 트램을 주로 이용하는듯하다



 











거리를 걷다가 조그만 눈을 들면 트램선으로 빼곡한 하늘을 볼수가 있다














인스부룩 윈도우너머..


 

 


 

 


 


 














밥이 넘 먹고파서 흑...
차이니즈 레스토랑을 찾았다.
그리고 즐겨먹는 Sweet and sour source chicken를 주문해서 먹었다..
아~ 배부르구 기분 좋당


배부르게 먹고 잘츠부룩으로 고고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