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신대방] 크고 두툼해서 더 맛있는 참숯 풍천장어

by 서녕님 2014. 9. 12.

신대방역 근처에 있는 참숯 풍천장어 구이집이예요.

회사가 근처라서 회식으로 가게 되었는데 장어가 정말 크기도 크고 

통통해서 맛이 너무 좋아요 

불판에 굽는다고 올렸는데 장어꼬리가 살랑살랑 움직이는게 

신기하네요 +_+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대만족이예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3마리에 88,000원이면.. 예쁘지않은 가격이네요..;;
회식이니깐! 먹어볼 수 있는.. ㅎㅎ
장어 안먹은지 오래되서 몰랐는데.. 그새 장어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ㅠ






기본반찬이랑 야채가 먼저 나오구요.

튀겨나오는 장어뼈도 바삭하니 맛있어요~







장어 굽기전 숯불이 먼저 준비됩니다~

장어는 연탄불, 장작불 보다 숯불에 구어 먹어야 

기름기가 쏙 빠지면서 비린내도 안나고 맛도 훨씬 담백하다네요




장어는 배가 보이게 해서 등부분을 먼저 익혀 주나바요~



장어가 점점 익기 시작하면 

두께는 점점 두꺼워지면서 길이는 조금씩 짧아져요~



저 싱싱한 꼬리 보이시나요?

익는 내내 계속 움직이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장어의 등을 먼저 익히고 담엔 배쪽을 익히고 

너무 타지않게 노릇노릇 구워서 먹어요 >_<



츄릅 ㅠㅠ




야채랑 같이 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소스에 생강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용 ㅠㅠ




1판 다 먹고 더 추가해서 먹는데 

장어 구워주시는 아주머니가 넘 예쁘게 구워주셨어요 ㅎㅎ

참, 그리고 여기는 개인이 구워먹는게 아니고 자리에서 아주머니가 

구워주셔서.. 구워주는 사람 미안하지않게 먹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690-15번지
02-833-4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