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Words

[아이폰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 - 여러가지 컨셉의 하우스

by 서녕님 2012. 11. 27.

EA사의 심즈 프리플레이


심즈를 아이폰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게임이예요.

대학다닐때 심즈 해보고 무료 게임이 있어서 호기심에 받아서 해봤는데..

이 게임 완전 중독성 장난아닙니다 ㄷㄷ;


그리고 무엇보다 게임 디테일이 정말 좋아요..

정말 어떨땐 감탄이 절로 나오지요.





게임 시작할때 오프닝 로딩 화면이예요.

전 이미 34레벨로 향하고 있네요 ㄷㄷ;;

마을의 가치는 어떤집을 사고 어떻게 꾸미냐에 따라 가치를 측정합니다.



 






마을 주민들은 총 18명인데.. 어쩌다보니 다 여자네요..ㄷㄷ;;









중세 기사의 성을 컨셉으로 한 하우스








할로윈 이벤트로 유령의 집을 컨셉으로 한 하우스







프로스케이트 선수의 하우스 머 이랬던거 같아요...;;







이건 제가 게임 처음 시작할때 처음으로 만든 하우스예요 ㅎㅎ;







하우스쉐어를 컨셉으로 한 하우스







미래의 집을 컨셉으로 한 하우스







이것도 제가 꾸며 본 하우스..

어익후 저언니 샤워하러 들어가네요...;;;







일본풍의 하우스







이건 제가 미래의 하우스를 컨셉으로 만들어 본 거 







디자이너하우스 머 이런 컨셉이었던거 같아요.





영화 상영관 컨셉의 하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