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대회정보

양양600주년기념 대한민국 자전거 한마음 축전 - 2016.8.28(일)

by 서녕님 2016. 7. 6.


양양600주년기념 대한민국 자전거 한마음 축전





<<대회설명>> 

강원도의 구룡령(1,013m)과 오미재(500m), 조침령(760m)를 통과하며총 거리 117.7km의 경쟁 사이클 클래식

자전거 명품도시 양양군 정명 600주년을 기념하고자전거를 통한 국민체력을 증진 및 여가선도를 위해 모두가 함께하는 자전거 한마음 축전.


 

<<대회요강>> 

 대 회 명 대한민국 자전거 한마음 축전 CCC(CYCLE CLASSIC) 

 대회일시 : 2016. 8. 28() 10:00

 대회코스 총 117.7km (남대천둔치공원 – 구룡령 – 살둔마을 – 상남면 - 현리 - 진동계곡 - 조침령터널(도착))

 경기종목 경쟁 CYCLE CLASSIC (6시간 컷오프 적용)

 참가자격 : 17세 이상(2000년 이전 출생자동호인(남녀구분없음로드사이클

(MCT 등록선수 및 엘리트 선수, 엘리트 등록 종료 후 3년 이내 선수출신은 입상에서 제외됩니다.)

 참가신청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http://bikerally.co.kr

 참 가 비 : 40,000

 신청기간 : 2016. 6. 27() - 2016. 7. 30(토선착순 (1,500명)

 지급품목 기념품기록칩배번호완주증식수 및 간식보급(코스도 참조)

 

<<세부일정>> 

일 시

구 분

장 소

내 용

8. 27()


배번호,기록칩 배부는 추후공지

8. 28

()

 

~ 08:30

집결

남대천 둔치

검차 및 물품 서명

10:00

START

출발아치

 

14:00

FINISH

 

조침령 터널

14:30~16:00

종료

 

양양 남대천운동장으로 복귀


<<코스안내>> 


코스안내 : 117.7km (남대천둔치공원 – 구룡령 – 살둔마을 – 상남면 - 현리 - 진동계곡 - 조침령터널(도착)) 


<<시상내역>>

1. 개인시상

종목 

등급

성별

등위

시상품

CCC

주니어

남/여

1~6위

1위 상장 및 상금 (\50,000)

2위 상장 및 상금 (\40,000) 

3위 상장 및 상금 (\30,000) 

4위 상장 및 상금 (\20,000) 

5위 상장 및 상금 (\20,000) 

6위 상장 및 상금 (\20,000) 

시니어

남/여 

1~6위 

베테랑

남/여 

1~6위 

마스터

남/여 

1~6위 

그랜드마스터

남/여 

1~6위 

슈퍼그랜드마스터

남/여 

1~6위

*각 부문 10명 미달 시 상위 혹은 하위그룹과 통합됩니다.

2. 단체시상 

종목 

등급/성별

등위

시상내역

비고

CCC

등급 및 성별

구분없음

1위팀

상금 \1,000,000


2위팀

상금 \700,000


3위팀

상금 \500,000


4위팀

상금 \400,000


5위팀

상금 \300,000


6위팀

상금 \200,000


별도의 경기진행 없이 동일 단체(클럽)명으로 신청한 전체 참가 선수의 종목별 입상 점수의 총점으로 순위결정

종목별 배점 종합점수가 동률인 경우 단체원이 많은 단체가 상위등위로 책정되어 입상

3. 특별상 

최다참가상 : 참가인원이 가장 많은 단체 1~3위를 산출하여 시상.

종목 

등급

등위

시상내역

비고

CCC

최다 참가인원

단체

1위팀

상금 \500,000


2위팀

상금 \300,000


3위팀

상금 \200,000




<<참가자 유의사항 및 대회규정>>


1. 참가자 건강상태 확인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이 신청한 코스를 완주할 수 있는 건강 상태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대회 도중 신체적 이상이 생길 경우,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의료팀 및 대회운영요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대회참가자는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본인의 비용으로 대회기간에 따른 상해보험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참가자가 개별적으로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생긴 그 어떤위험에 대해서도 주최측은 현장응급조치 및 

위급시 병원후송조치 외에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보험혜택을 받으실수 없음을 명시합니다.


2. 참가자 안전 및 실격처리 방안 


모든 라이더는 주행 중 반드시 헬멧을 착용하여야 합니다.

라이더는 대한민국의 교통법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안전상의 이유로 U바,TT바(에어로바),뿔바 등을 장착한 자전거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전기가전거 등 보조동력이 장치된 자전거와 미니벨로리컴번트 자전거는 참가가 불가합니다. 


접수기간이 종료되어 참석이 확정된 뒤에는 원활한 대회 준비를 위해 참가자격 양도 및 대리참가를 용인하지 않습니다.

참가자 변경 및 대리참가는 실격 처리되며 시상 및 기록증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의 칩을 달고 뛰는 등 대회기록의 정확한 사정을 방해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일체의 부정 행위와 이에 관여한 참가자에 대하여는 그 기록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사무국은 몇 군데의 필요지점에서 비디오 촬영을 실시, 부정 참가자를 가려낼 것입니다.

대회 당일 번호표를 부착하지 않거나 변조된 것을 부착할 경우도 대회운영 요원에 의해 참가가 제지됨을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참가신청 시 성별을 잘못 기입하여 본인의 성별이 아닌 경우로 참여할 경우 접수마감 이후에는 수정이 되지 않으며 부정 참가자로 간주되어 실격처리 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실격처리 되며 완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대회 운영규칙을 위반한 경우

다른 운송수단을 이용하거나 도움을 받는 경우

다른 사람의 배번으로 참가하는 경우

 

 

운영위원이 직접적으로 실격사항을 발견하는 경우외에도 참가선수 등에 의한 제보에 의해서도 실격될 수 있습니다

(선수를 특정할 수 있는 배번호와 위반사항이 함께 찍힌 사진동영상 등 증거자료 필요대회 당일 20시까지 운영본부에 제보된 사항에 한함.)

 

 



3. 참가비 환불

참가신청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부득이 참가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접수 기간 내에만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은행 이체수수료 (카드취소시 10%)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을 대회종료 후 환불해 드립니다.


접수마감(접수마감일종료시간 혹은 선착순마감) 이후로는 선수등록 및 모든 제작물 발주가 끝난 상황이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 신청방법 : 접수마감(접수마감일종료시간 혹은 선착순마감)까지 Tel.031-821-9951를 통해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환불액 지급기간 : 대회 종료 후 14일 이내 일괄 지급됩니다.


참가 취소 시 본인 인적 사항 (실명, 생년월일, 연락처)과 환불 받고자 하는 분의 통장내역(은행 예금주, 계좌번호)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금액 

카드결제자 - 결제 금액의 10% 공제후 환불

현금결제자 - 이체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 환불


4. 교통통제 및 낙오자 회수


부문별 제한시간 이후에는 교통통제가 자동 해제되므로 반드시 진행요원의 지시에 따라 회수 차량에 탑승하셔야 합니다.

참가자 회송차량은 최후미에 위치하게 되며, 마지막 주자가 결승점을 통과할때까지 후미를 따라 운행됩니다.

회송차량은 인원탑승용 버스와 자전거적재용 화물트럭으로 나뉘어 운영됩니다.



5. 미계측 구간 안내


<<기록 미계측구간 안내>>

컷오프는 6시간이며 미계측 구간기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미계측구간인 상남면 일원은 30분 이내에 통과하셔야 하며 30분이 초과될 경우 등위와 입상에서 제외됩니다.

미계측구간은 상남면 상남리에 위치한 구름1교 앞 부터 오미재고개 정상까지 입니다.

해당 구간에서 음식점 및 상점 등을 통한 개별보급을 진행하시고 다시 레이스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6. 기록측정 및 번호판 안내


기록측정용 칩에 의한 Net-Time 측정방식으로 시상합니다. (SPCT)

참가선수는 반드시 자전거에 기록측정용 칩을 장착하고 정해진 계측장치를 통과하여야합니다.

계측되어야 하는 지점은 1차기록측정 시작지점, 1차기록측정 종료지점, 2차기록측정 시작지점, 2차기록측정 종료지점 순입니다.

계측지점 한군데라도 계측되지 않을 경우미완주로 간주되며 기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번호판과 기록측정용 칩은 접수마감 이후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 기록측정용 칩은 일회용이므로 반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착방법


칩 : 자전거 QR부분에 부착하며 QR이 없는 자전거의 경우 케이블 타이를 이용하여 반드시 무릎을 넘지 않는 일정부분에 부착해야 한다. 

휴대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참여할 경우 개인기록이 누락 될 수 있으므로 부착 방법을 모르실 경우 운영본부 진행요원에게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번호판 : 반드시 지정된 위치에 부착해야 하며, 미부착 선수는 코스진입 절대 불가합니다.

*번호판 부착 지정위치 (2개)

① 케이블 타이를 이용하여 자전거 핸들바 앞부분 및 브레이크케이블 부분에 부착(작은번호판)

② 옷핀을 이용하여 등에 부착(큰번호판)

번호판을 바른위치에 부착하지 않으면, 코스구간에서 제지될 수 있으며 사진기록증이 누락됩니다.

배번호를 변조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7. 지원


주최자는 사전에 온라인(bikerally.co.kr)을 통해 코스에 대한 지도, GPS 트랙파일체크포인트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 참가선수는 사전 온라인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 코스정보를 숙지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보급소와 미케닉 서비스가 제공되나 음식물과 공구를 휴대하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딩 중 자전거 고장에 대한 수리는 라이더의 책임이며미케닉 서비스는 보조적인 역할입니다.

라이더는 보급등을 위하여 언제라도 식당매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적인 지원차량에 의한 라이더 또는 자전거의 이동은 금지됩니다.


8. 사고에 대한 책임


사고시 상해 및 장비 파손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주최자는 사고에 대비하여 주최사배상책임공제에 가입하며이는 발생된 사고가 주최사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만 배상절차가 진행됩니다

참가자간의 접촉사고 및 낙차사고로 인한 장비의 손상타인에게 입힌 손해타인 소유의 물품에 대한 손해 등, 

 

주최사의 과실이 인정되지 않는 사고에 대한 모든 사고에 대한 책임은 사고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의 사고에 대한 보상을 원하실 경우 개인적인 보험을 들고 참가하셔야 함을 공지합니다.  




8. 대회중지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전쟁 및 테러 등 주최사에 의해 대회 개최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회는 중지되며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기 대회요강은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