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시즌에 자전거를 열심히 타다보니.. 몰랐는데..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도 추워지고.. 어느새 겨울시즌이 코앞이더라요


겨울엔 예쁜 옷으로 시즌을 맞이해야겠죠? 

예쁜 신상옷을 입고 보딩을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


16/17 겨울시즌에도 OVYO 보드복과 함께 합니다~


B-side of OVYO

http://ovyo.net/




이번시즌 오비오 보드복 역시 OVYO만의 컬러로 가득합니다




2011년부터 시작한 오비오 보드복이예요~

전 12/13 시즌부터 함께였어요 ^^





요즘 유행하는 Ovyo 오버롤 팬츠예요~

원래 오버롤 팬츠는 짧다막해보이는데 이 디자인은 좀더 핏하고 늘씬하게

보여서 참 예쁘게 잘 나온거 같아요.








오비오만의 컬러톤 느껴지시나요?

보드장에서 원색이나 컬러풀한 스타일은 이제 좀 촌스러워보이더라구요 ㅎㅎ;;





이번시즌 코치자켓은 진짜 대박 예쁘게 잘 나온거 같아요~

보드복 맞아? 할정도로 그냥 스트릿으로 입어도 너무 예쁘네요^^


Flak JKT Black

http://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377&cate_no=78&display_group=1


Dignita PNT Balsam

http://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419&cate_no=79&display_group=1





Indian Ink 컬러의 스낙스 쟈켓과 Drift Wood 컬러의 Dignita 팬츠를 

조합해봤어요~ 깔끔하게 참 예쁜거 같아요 ^^








거울속 커플샷 ㅋㅋㅋ





아.. 이 코치쟈켓 보면 볼수록 탐나네요 ㅠㅠ





이번엔 다른 느낌의 보드복 세트를 골라봤어요~




조금전의 보드복 셋 느낌이랑은 많이 다른 느낌이죠?








오빠는 Mink 컬러의 Tyloo 쟈켓과 Cud & Way 컬러의 Comfy 팬츠 조합


Tyloo JKT Mink

http://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394&cate_no=78&display_group=1


Comfy PNT Cud & Way

http://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401&cate_no=79&display_group=1





저는 카모의 KennyS 쟈켓과 Drift Wood 컬러의 Dignita 팬츠 조합이예요.

 

KennyS JKT Camo 

http://www.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391&cate_no=64&display_group=1


Dignita PNT Drift Wood

http://www.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415&cate_no=79&display_group=1





Snax JKT India ink

http://www.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386&cate_no=64&display_group=1


Scream PNT Black

http://www.ovyo.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404&cate_no=79&display_group=1




Miko Store 미코스토어 이전했어요~

주소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91-13




Posted by 서녕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