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 Pics

[카메라리뷰] Sony RX-100, 홍대 걷고싶은거리, 닭꼬치 전문점 모닭모닭

by 서녕님 2012. 12. 6.

SONY RX-100 사진 놀이 at 홍대


장난감을 사면 처음에는 열심히 가지고 놀자나요..

네 그렇습니다. 디카 지르고 열심히 찍고있네요.

게다가 하늘에서 눈까지 내려주셨슴요. ㅎㅎ


홍대 친구들 만나러 가는 길에 찍었어용~






확실히 렌즈가 밝으니 야간에도 사진이 잘 나오네용.






이 사진들은 빛이 너무 많네요..

진리의 오토로 찍었는데 망했네요. 노출 좀 줄이고 찍어야 겠어요.











홍대 정문에서 가까운 '모닭모닭'이라는 닭꼬치 전문점








앉아서 멀리있는 사케병을 줌으로 땡겨서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잘 나오네요..굿!






여기 오뎅탕 그리 비싸진 않았는데 푸짐하게 잘 나오는듯해요.

오뎅도 맛있는 오뎅이라 좋았어요.




맥주와 함께 좋네요~!







생맥주 시켜서 먹었는데.. 여기 맥주 맛있어요 추천! :)






그리고 이어서 닭꼬치도 나왔어요.. 

매운맛/덜매운맛/순한맛/소금구이 종류별로 시켰는데.. 

다 무난해요~ 매운맛도 좀 매콤하긴한데 그리 맵지 않은듯 :)







집에 가는길에 상수역 앞에 가게에서 만들어둔듯한 눈사람이예요.

예쁘게 장식되어있어서 입가에 미소가 후훗






RX-100 재생메뉴에 있는 사진효과 기능을 사용하여 

한번 만져봤어요..


 

일러스트레이션 효과 (중)


수채화 효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