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XNINE 아이엑스나인의 IX3고글

프레임과 렌즈, 스트랩 이렇게 세개 구조의 조합을 바꿔서

셀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예요~

 

헝글에서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벤트 신청 한번 해보세요 ^^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37608260




 

고글에서 렌즈와 스트랩을 분리하는 방법이예요~

 

첨엔 약간 뻑뻑해서 힘을 조금 들여야 하지만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어요.

 

 

 


 

렌즈는 교체한다고 많이 탈착해봤는데.. 

스트랩를 이렇게 분리할 수 있다니 신기했어요~

 

 

 

교체할 스트랩을 다시 프레임에 잘 끼워넣고..

 

 

 

 

 

프레임과 스트랩 끝부분을 잘 맞춰서 끼우면 끝이예요~

교체 해보니 정말 쉽네요 ^^

 

 

 

 

 

 

 사진 아랫쪽에 작년에 쓰던 흰색 밴드인데.. 때가 많이 타서 ㅠ

새로운 밴드로 교체하니 완전 새고글이 되었어요!  

 

 

 

 

 

  

 

 

고글 스트랩 하나 바꿧을뿐인데 느낌이 완전 새롭죠~

 

 레드컬러의 IX9 패치가 너무 예뻐서 여분으로 하나 더 ^^

 

 

 

 

 

지난시즌 쓰던 블랙 프레임 고글에도 변화를~~

 

 

 

 

 

이번시즌 가장 핫한 'MOON' 스트랩으로 교체해서 심폐소생 시켰어요~

 

 

 

 

 

나만의 'MOON' 고글로 재탄생했어요!!!  

지난시즌 편광렌즈와 문스트랩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완전 간지 작렬 ㄷ ㄷ  

 

 

 

 

 

이렇게 새롭게 재탄생한 고글과 16/17 Orange Again 고글

가볍게 렌즈만 바꿔서 교체해주면 또다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요

 

 

 

 

 IX3 렌즈 교체하기는 정말 쉽죠~

똑딱이처럼 홈에 맞춰서 잘 끼워주기만 하면 끝!

 

 

  

 

기존의 프레임에서 렌즈를 분리합니다

 

 

 

 

 

교체하고자 하는 렌즈와 프레임의 홈을 잘 맞춰서

 

 

 

하나하나씩 꾹꾹 눌러서 잘 고정을 시킵니다.

 

 

 

총 9개의 홈에 잘 끼워맞춰 놓으면 교체 끝!

 

 

 

 

 

 

 

짧은 시간에 또다른 느낌의 고글로 셀프 커스터마이징이 되었어요~

블랙프레임에 오렌지 포인트 렌즈도 괜찮죠?

 

 

 

 

 

 

스트랩 교체로 재탄생한 15/16 고글과 16/17 Neon Sky 고글

 

 

 

가볍게 렌즈만 크로스로 교체해서 또다른 커스터마이징을 해봅니다.

 

 

 

 

고글에서 렌즈만 따로 분리해 놓은 상태

 

 

 

저부분부터 시작해서 잡아서 뜯어내듯이 분리해요

 

 

 

처음에 렌즈를 분리하기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익숙해지니

겁도 없이 북북 뜯어내고 붙이고 하네요 ㅋㅋ

 

 

 

 

 

 

 

이렇게 렌즈교체해서 커스터마이징 해도 렌즈와 스트랩의

컬러 느낌이 비슷해서 꽤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처음에 이랬던 고글들이..

 

 

 

 

 

 

 

 

렌즈 교체만으로 느낌이 달라졌어요~

 

 

 

 

 

 

 

 

어울리는대로 렌즈랑 스트랩을 서로 교차해서 바꿔주면

커스터마이징하는 경우의 수가 더 많아지겠죠? ㅎㅎ

 

이번시즌 쓸수있는 고글의 숫자가 더 많아 져서 행복한 고민을 해야겠어요~

 

주말보더인데.. 시즌내 한번씩 다 써볼수 있을려나? ㅋㅋㅋ

 

 

 

 

 

 

 

 

 

 

 

 


Posted by 서녕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