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KSIA,WSF 레벨2 스노보드 강습

[강습후기] 초보여자 스노우보드 강습, 낙엽에서 비기너턴까지 강습

by 서녕님 2017. 1. 3.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초보여자 스노우보드 강습

 

몇년만에 보드를 타게되서 모든것이 완전 리셋되어서...

안전하게 보드를 즐기고 싶다는 초보 여대생 강습를 진행했습니다.

 

 

 

사이드슬리핑에서부터 펜쥴럼, 트래버싱를 진행하고

강습생과 함께 펭귄 슬로프에서 강습을 했어요.


 


 

첫날인데 너무 잘 해줘서 스케이팅까지 강습을 했는데..

나중엔 힘들어서 바인딩을 풀고 리프트를 타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집중해서 따라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아마 지금도 펭귄 슬로프를 내려다보며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중인거 같네요 ^^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강습 연락을 하게되었다고 하더군요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저도 더 많이 알려주려고 노력했어요^^

 

몇년만에 보드 탄다는데.. 열심히 한 덕분에 사이드슬립에서

비기너턴까지 모두 배우고 강습이 끝났어요. 오 대박!!

 

앞으로 연습해야할꺼도 다 알려주고 보드타는 영상도 전송했답니다 ㅎㅎ

 

즐겁고 안전하게 스노보드 타세요~ ^^





 

 

강습문의 카톡 오픈채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