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스노보드 정보

IXNINE IX4 Deep Pink 17/18 딥핑크 고글

by 서녕님 2017. 11. 18.

IXNINE IX4 Deep Pink 딥핑크 고글

올해 처음 선보이는 IX4 고글이예요~ 패키징도 정말 깔끔하니 예쁘죠? 

IX4 고글은 세계최초로 상하 슬라이딩 시스템이 구현되어서 렌즈교체가 간편하답니다.

 

박스 상단에는 IXNINE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요

 

궁금증을 자아내는 멋지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블랙박스네요 ^^

 

자 이제 이 박스를 열어볼께요~

 

위 뚜껑을 열면 이렇게 고글이 담겨져 있습니다.

 

주야간 겸용인 IX4 Deep Pink, Pink Metalized 렌즈 고글이예요

 

박스 바닥에 있는 글귀도 멋지네요~

 Your values become your destiny.

 

 

 

핑크색 밴드가 정말 사랑스럽네요~ ^^

 

렌즈는 안쪽에 스크래치 방지 비닐을 벗겨주셔야 해요

 

 

오오 이것이 슬라이딩 시스템이 적용된 렌즈이군요~

처음엔 좀 뻑뻑하긴 하네요.. 아래에서 위로 렌즈를 밀어줍니다.

 

옆에서 본 모습

 

 슬라이드를 마저 끝까지 다 올려서 렌즈를 떼어냅니다.

 

 짜잔~ 프레임에서 렌즈를 분리한 상태예요

 

 

 분리한 렌즈 양옆엔 슬라이딩 시스템 기술이 들어가있네요

 

고글 프레임은 시야각이 최대 140도까지 구현되어 시야도 꽤나 넓네요

상하좌우 다 시야가 넓어서 안전한 라이딩에 더 도움이 될꺼 같아요~

 

IX4 슈퍼사이즈 프레임은 안경이 들어갈수있게 크게 제작이 되어서
안경을 착용하시는 분이라면 더 편하게 쓰실수 있는 제품이예요

 

고글 케이스 뚜껑의 비밀... 이곳에 고글 파우치와 고글 안내서가 있어요 ㅋ

 

 

IX4 관련한 정보를 영어로 알수있습니다 ㅋ

 

아 정말 예쁘고 사랑스러운 고글이예요~~

그레이 핑크 메탈라이즈드 렌즈는 VLT : 37% - 43%로 주야간 가능한 렌즈예요

 

보관할때는 이렇게 헝겊 파우치에 넣어두는게 렌즈 스크래치 예방에도 좋아요~

 

 

보드장가기전에 집에서 고글을 써봤는데.. 아 보드 타고싶게 만드네요 >_<

캬~ 핑크 고글 예쁘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