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반미 - 강천섬 왕복벙 중간 점프ㅠ 시즌초인데 살살 갑시다!

by 서녕님 2018. 3. 12.

오늘 반미-강천섬 왕복 벙 200K 참석했는데..


아직 시즌초라 왕복까지는 힘들어서 여주에서 점프했습니다.


여주에서 점프했는데도 집에서 시작한거라 거의 130km 라이딩했더라구요 ㄷ ㄷ;;



강천섬에서 반미까지 복귀 라이딩하신 많은 분들 진짜 대단하십니다!!!


오랫만에 싸가지분들 만나서 라이딩 함께하니 반갑고 넘나 좋았어요~




오늘 벙은 반미에서 출발~ 벙짱님 선두님 잘 부탁드립니다! 


참석하는 분들이 많아서 3개조로 나눠서 라이딩 출발합니다.




팔당대교 넘어서 능내역에서 1, 2조 모여서 함께 단체샷 남겼어요

3조와서 바로 출발~ ㅋㅋ




양수역에서 오랫만에 라이딩 함께하는 언니, 동생과 함께 ^^




양평 군립미술관 인증센터 앞 







이포보 전망대 앞에서 잠시 쉬면서 




1,2,3조 다 함께 단체샷 남깁니다~ ^^





여주보 다리위에서 여라들과 함께^^






시즌온하고 오랫만에 남기는 안장위에서 사진이네요^^





점심 보급한 여주 쌈밥집 옹심이








쌈밥집 가게 정원은 정말 멋지고 좋더라구요~~








유기농 쌈은 정말 푸짐한데... 우리에게 더 중요한 고기는.. 정말 안습이었어요

냉동 삼겹살이라니...;;;




게다가 고기양이 부족해서 슬펐어요 ㅋㅋㅋ




그래도 넘나 배가 고파서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점심을 먹으니 컨디션이 어느정도 회복되네요 ㅎㅎ;





여주 강천섬 드디어 도착!!








강천섬에서 마지막으로 반미 복귀하는 팀 배웅했어요 화이팅~! 




반미까지 복귀 잘하세요~ 역풍 크리 ㅠ




여주역에서 점프하는 사람들

수고 많으셨어요~ 조심히들 들어가세요 ^^



오늘 벙 진행해주신 벙짱님 총무님 선두님 후미님 

같이 라이딩했던 모든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446741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