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Taste}

애플 에어팟 Apple Airpods 음악과 함께하는 사이클링 ^^

by 서녕님 2018. 3. 22.



Qoo10에서 직구한 APPLE AIRPODS 애플 정품 에어팟


https://www.qoo10.com/g/577830691/Q107796082


위 유알엘에서 구입 가능하고 모바일앱에서 구입해야 할인쿠폰 이용가능해서 

160달러에 구입 가능합니다.


에어팟은 아이폰에서만 쓸수 있는게 아니라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도 작동됩니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 충전으로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한 경우 15분 충전으로 3시간 사용가능합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일주일도 안되서 받았어요 >_<




박스안에 뾱뾱이 하나 없이 무사히 도착











박스를 열면 제품 안내서가 바로 보이네요

캘리포니아 디자인




안내서 아래에 에어팟이 케이스에 담겨서 있습니다.






케이스를 감싸고 있는 비닐을 제거해볼까요




매끈한 자태의 글로시한 에어팟 케이스네요




케이스를 열면 콩나물 모양의 에어팟이 빼꼼히 고개를 내밉니다.




가운데의 저 램프 불빛이 케이스의 상태를 알려주는듯합니다.




샤워기같다는 오해도 받는다지만 콩나물에 더 까까운 느낌이예요 ㅋㅋ




귀에 쏙 들어가는 아주 작은 사이즈의 에어팟이예요






케이스 아래 뚜껑을 여니 충전 케이블이 있네요..




에어팟 안내서에는 한글 문구가 있지만 몇번 쓰다보니 익숙해지더군요




심플하게 패키징이 잘되어 있어요




아이폰에 한번에 페어링이 될수도 있지만 블루투스 기기를 많이 쓰는 유저라

케이스 뒷쪽에 페어링 버튼을 눌러서 연결 했어요 ㅎㅎ




한번 블투 연결을 해놓으면 다시 잡을 필요는 없어요~




케이스를 열면 연동되어진 에어팟의 상태가 아이폰에 표시되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케이스에서 꺼내면 에어팟 상태만 보여지고 

귀에서 하나라도 떼어내면 음악이 멈춥니다.





에어팟 더블탭을 하게 되면 이루어지는 동작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업데이트를 안해서 양쪽 세팅 조정을 다르게 할수없는데.. 맥북에서 하니깐 가능하네요 ㅎㅎ




에어팟 자체에 볼륨 업다운 기능이 없어서 볼륨 조절하기엔 좀 불편하네요 ㅠ




에어팟 크기도 아주 작아서 귀에 착용했을때 분실의 우려가 있긴하더군요




처음에 에어팟 사용할때는 신기해서 사용했는데.. 

얼마간 쓰다보니 유선 이어폰은 불편해서 못쓰겠어요 ㅋ


최근에 산 전자제품중에 구매하길 참 잘했다라고 생각하는 제품이네요~

한번 쓰게되는 이상 한번만 쓰는 일은 없을꺼 같은 아이템입니다 ㅋㅋ





자전거 탈때도 사용하는데.. 선이 없으니 편하고 

에어팟 끼고 있어도 외부소리도 잘 들려서 전혀 위험하지도 않아요 ^^


에어팟을 귀에 꽂으면 혹시 빠져서 분실할까하는 우려도 가끔있지만

턱을 지나거나 급한경사의 다운힐에서 한번도 빠진적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