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휴일라이딩] 안양4고개 여우고개/하오고개/망해암/삼막사 with SGJ - 20180613

by 서녕님 2018. 6. 15.

6월 13일 선거날 라이딩은 원래 안양5고개 예정이었으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4고개로 전환되서 진했되었습니다.


빨리 라이딩 하고 투표해야하니 이른아침 7시 

잠선에서 출발하는 라이딩으로 선택했어요~^^




탄천 합수부에서 좌회전해서 성남 집결지인 만나교회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성남 만나교회 근처 자전거길에서 우리를 기다리는 

싸가지분들 만나서 다같이 이동합니다.














성남에서 판교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이곳 지역 주민이신 선희님, 해민님 덕분에 초행인 길인데 

안헤메고 편하게 잘 이동했어요~ 감사합니다.






하오고개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물과 음료 보급을 하고 잠시 쉬었어요




오랫만에 함께 하는 미소언니~ 넘나 반가웠어요 ^^




미소언니 헬맷에 있는 네잎 클로바처럼 

언제나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길 ^^




하오고개에서 가까운 여우고개가 이동 경로 방향이 아니지만..

한번도 안가본 곳이니 한번 올라가봐야죠~ ㅎ




여우고개 : 1.47km 135m 8%


이른 아침이라 차량의 통행도 많지 않고 길도 좋더군요

역시나 모든 업힐은 힘들어요 헥헥




오늘 이 커플의 경쟁은 여우고개부터 시작합니다 ㅋㅋ




다시 하오고개 아래쪽에 있는 편의점에 돌아와서 경아와 혁원이와도 쪼인했어요~






하오고개 업힐 올라가는 길에 초록초록한 풍경이 정말 멋지더군요








하오고개 : 1.98km 110m 6%




하오 정상에 계신 유쾌한 므틉 여라님이 사진 찍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엇 그러고보니 이커플들 늦게 올라와서 함께 단샷 못찍었네 

미안해 ㅜ






하오고개 다운힐에서 팩 붙여서 안양판교로를 타고 이동합니다. 








판교에서 안양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차량이 많아서 조심히 안전하게 라이딩합니다.






경아의 가이드로 어느순간 안양천 자전거길을 타고 있더라구요 크흐






그리고 어느순간 망해암 올라가는 길 건너편 신호등 앞에 

서있는 진기한 경험을 하게됩니다 ㅋㅋ




오랫만에 오는 망해암은 여전히 힘들고요 

망해암 코스중에 초반 구간이 젤로 빡신거 같아요 헥헥


 


망해암 정상에서 차량과 바로앞에 사람이 클릿을 빼버리는 사태로 

끌바하는 미소언니의 진기한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ㅎㅎ






오늘 이커플 업힐의 승자는 램푸인걸로 짝짝!! ㅋㅋ




승자 세레머니로 망해암 포토존에서 사진 한장 남겨봅니다~




오랫만의 망해암이라 나도 사진 한장~ ㅋㅋ




망해안 올라와서도 사진 안찍는 상남자들 ㅋ




망해암 내려와서 삼막사로 이동합니다.




망해암 옆 염불사는 몇번 가봤는데 삼막사는 처음이네요~






삼막사 올라가기전 편의점에서 쉬면서 물보급과 아이스크림 보급




여름엔 수박이죠~ ㅎㅎ



 

경인교대 방향 삼막로를 타고 주행합니다.




경인교대를 깃점으로 삼막사로 올라갑니다.




삼막사 가즈아~~~!! 








삼막사 올라가는 길은 나무들이 많이 우거져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더군요

그런데 업힐 경사가 쎄서 넘나 더워요 ㄷ ㄷ;






하아.. 이곳 삼막사 업힐 난이도가 꽤 높네요..

헤어핀도 많고 헤어핀 돌고 나면 후덜덜한 경사가 똬악~!




이전에 삼막사 길 노면은 안좋았다고 하는데 현재 아스콘 길은 잘 닦여져있어서 

길은 참 좋아요.. 대신에 넘나 힘들어요 ㄷ ㄷ;




구간이 구불구불 꽤나 기네요.. 하아












마지막 삼막사 업힐구간~~으어엌 ㅋ
사진 넘나 갑사합니다~!! ^^



삼막사 정상에 도착~! 와 힘드네요 정말;;


좌측으로 올라가면 철탑 올라가는 길도 있다는데.. 빨래판길이어서 패스!








삼막사 주변 경관이 산위라서 높아서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그러네요

삼막사를 찾은 등산객도 참 많아요







삼막사 근처에서 사는 개님이신데.. 얼쩡거리시면서 괜히 관심만 끄심





다운힐~~~ 경사도 쎄고 헤어핀이 심해서 안전하게 내려갑니다 ㄷ ㄷ






경아의 리딩으로 안전하게 안양천 자전거길로 내려왔어요~

오늘 두분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정교까지 혁원이가 선두에서 끌어줘서 잘왔어요~

혁원아 수고했어 고마워!!




안양천합수부까지는 성진이가 끌어줘서 잘왔습니다.

성진이도 고마워~~!!




합수부에 잘 도착해서 미소언니와 램푸와 헤어지기전 인증사진 ^^

오늘 재밌게 잘 탔어요~ 또 만나용 




라이딩 잘하고 집에 와서 지방선거 투표도 잘했습니다!


다사다난했지만 ㅋ 보람찬 하루네용 ^^









마지막은 애슐리에서 저녁보급에 무제한 맥주까지~ 캬하!






삼막사에 가시면 업힐 시작하는 초입에서 

동부 MTB 촬영작가님이 자전거 타는 사진도 찍어주시더라구요~ 우왕


업힐할때 신나서 작가님께 머라머라했더니 사진이 망 ㅠ 

담엔 다물고 올라가야겠어요 ㅠ


동부 MTB 사진 감사합니다!!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635191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