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평창/휘팍] 이런 사치스러운 사골라면같으니라고!

by 서녕님 2014. 12. 4.

강원도 휘닉스파크 스키장 내에 

'신라면' 라면 전문점이 들어섰어요.


가게 위치가 곤도라 승하차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왔다갔다 지나다니다보면 라면냄새가 정말 자극적이라서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제일 맛있어 보이는 라면이 남이 먹는 라면이자나요 ㅋㅋㅋ





매장앞 매울 '신'라면 간판이 참 강렬해 보이죠? ㅎㅎ









라면 메뉴는 기본 신라면, 오징어짬뽕, 해장라면, 차돌라면 이구요.

햇반도 팔고있구요.


 




라면 포트에 라면을 하나씩 넣어서 끓이는 거라 

주문을 하고.. 밀려있는 주문이 없으면 4분 정도가 소요되더라구요.



 





라면 가게 사장님들이 참 멋있어요~ ㅎㅎ






신라면에 육수를 넣고 끓이고 

면이 적당하게 잘 익어서 참 맛있어요.





차돌라면은 차돌박이를 넣어서 끓여낸 라면인데

소고기 맛이 진득하게 라면에 배어있어서 

국물을 한입 먹어보기만해도 반하실꺼예요~


이가게에서 정말 추천하는 메뉴는 이 차돌라면이예요 ㅎㅎ


추운 겨울 스노보드, 스키를 타다가 따끈하고 가볍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것이

라면 만한게 없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