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망원동] 맛있고 양많고 값싼 '맛양값'

by 서녕님 2015. 2. 18.

망원역 근처, 맛있고 양많고 값싼 '맛양값'

망원역 2번출구나와서 망원시장 가는방향으로 가다가
오른쪽 풀잎 미용실끼고 들어가면 보임

칼국수와 왕스테이크가 단돈 5천원! 

맛있고 양많고 값싸게가 이집 슬로건 ㅋㅋ



식사 시간때 맞춰서 가면 자리가 없어서 대기할 수도 있어요~








값이 착하다보니 착한가격 업소로 선정되었네요 ㅎㅎ







손칼국수+스테이크=5,000원 기본이구요

얼큰, 들깨 칼국수가 각각 5,500원 6,000원

냉면, 밥정식을 하시면 6,000원씩이네요~

가격이 참 착해요 ^^





칼국수가 먼저 나왔는데.. 칼국 양도 정말 많네요.

칼국수만 먹어도 배가 이미 불러요 ㄷㄷ;; 





먹음직스런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맛은 있는데 배가 불러서..

담엔 칼국수만 먹고 이거는 포장해서 가져가야 겠어요 ㅎㅎ;





양 많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착한 업소입니다~!!



망원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