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개미지옥

그럴싸한 알리발 시마노 노랑 클릿 - 절대 사지마세요! ㅎㅎ

by 서녕님 2016. 7. 20.

지난달 6월 18일에 알리에서 구매한 

시마노 노랑 클릿이 왔어요.


클릿슈즈에 부착하는 클릿은 소모품이라서

저렴한 알리발은 어떨까해서 구입해봤죠 ㅋㅋ


정품 시마노 클릿을 구입하면 배송비 포함해서 2만원이 훨씬 넘는데

배송비 무료에 4달러이면 모험해볼만해서 구입해봤어요 ㅋㅋ


게다가 알리는 처음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





한달만에 바다 건너 온 거치고는 멀쩡하네요

이렇게 부피도 작은 물건이 왔다는게 용해요 ㅎㅎ






차이나 포스트를 통해서 배송되었어요~





포장을 뜯어보니 완충재에 싸여있던 클릿이 나왔어요






그냥 보기에는 왠지 그럴싸한데요~









나름 설명서도 첨부되어 있네요 ㅋ 


















육각렌치도 들어있어서..

클릿을 신발에 장착해봅니다..






클릿 장착한 첫날, 

클릿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노란 플라스틱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ㅋㅋㅋ


아침에 라이딩하러 나가는데 첨부터 이렇게 나가 떨어졌어요 아놔 ㅋ


그리고 우측 클릿은 페달에 어떻게 잘 걸리는데 

좌측은 체결하는것도 뻑뻑한데.. 안빠져서 처음에 무서웠어요 ㅠ

몇번 하다보니 좀 나아졌지만 너무 뻑뻑해서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결론은...

내 목숨을 담보로 알리제품을 테스트하면 안된다였어요;;; 


5천원 수업료라 생각하고 클릿은 쓰레기통으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