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개미지옥

벨로플렉스 마스터 클린처 타이어 Veloflex Master 25 Clincher Tyre

by 서녕님 2017. 3. 26.

벨로플렉스 마스터 클린처 타이어 

Veloflex Master 25 Clincher Tyre

 

프바킷에서 구입한 벨로플렉스 마스터 타이어입니다.

사이드가 검월 타이어라 블랙 대신 화사한 베이지 컬러라 좋네요

 

https://www.probikekit.com/bicycle-tyres/veloflex-master-25-clincher-tyre-twin-pack/11323002.html?variation=11323145 

 

 

Key Features:

  • Veloflex Master 25
  • All-purpose open tubular
  • 320 TPI casing for low rolling resistance and a supple ride
  • Suited for training and racing
  • Special tread for excellent grip and cornering stability in all weather conditions
  • Gum coloured sidewalls for a more old-fashioned look

Technical Specifications:

  • Use: Training - Racing
  • Size: 700 x 25c (25 - 622)
  • Weight: 205g
  • TPI: 320 Threads Per Inch (120/cm)
  • Pressure: 6/9 bar (85/130 psi)
  • Protection Belt: Antipuncture layer
  • Casing: Compressed Pes/Co corespun
  • Beads: KEVLAR® inextensible yarn
  • Rubber tread: Natural rubber exclusive compound
  • Mileage: Front 6.000 km - Rear 3.000 km

 

320 TPI라서 접지력도 좋고 주행성도 좋지만 마일리지가 안습 ㅠ

프론트에 장착시 6,000km 리어에 장착시 3,000km 예상

일명 지우개 타이어 ㅠㅠ

 

 

 

벨로플렉스 마스터 타이어

 

 

 

박스를 깠는데.. 타이어가 너무 납작해요 ㄷ ㄷ

 

 

 

이걸 휠에다가 붙여야 하는데.. 흠 그냥 책받침인데 어떻게 장착하지;;;

 

 

 

 

 

고민하면서 타이어를 정말 유심히 살펴봤네요.. ㅋㅋ

 

그래도 낑낑거리면서 1시간 넘게 걸려서 휠 한쪽 교체했답니다 

대견하다 진짜 ㅋㅋ

 

타이어 한쪽 비드를 휠에다가 먼저 끼고 나머지를 조금씩 끼는게 나았어요

 

그리고 타이어가 평평해서 기존에 쓰던 튜브를 넣기가 정말 쉽지 않았어요

새튜브라면 같이 평평해서 좀더 쉬웠을텐데;;;

 

 

 

 

어찌됐건 리어휠에 장착 완료~

 

 

 

 

프론트휠의 타이어는 아직 마일리지가 남아서 리어휠에만 장착했어요

타이어가 약간 비대칭으로 보이는것도 괜찮죠? ㅎㅎ

 

휠에 이렇게 컬러가 들어가니 더 화사한 느낌이네요~

오늘 자출도 기분좋게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