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개미지옥

[샵투어] 압구정 말로야 컨셉 스토어

by 서녕님 2016. 7. 22.

한강 자전거길에서 압구정 나들목으로 나와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말로야 컨셉 스토어가 위치해 있어요~


압구정 도산공원 바로 옆 골목에 위치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그쪽으로 오는게 편할꺼 같네요














Mizu 물병








1층 옆에 1.5층쯤에 자리잡은 말로야 옷들과 용품들

다양하게 종류별로 많네요

다 구경하려면 시간 넉넉하게 잡고 와야 할꺼 같아요~





말로야 카페











Douchebag 두시백






오늘은 두시백 15L 를 업어가는것이 목적이라 

가방을 메고 포즈도 취해봅니다.


두시백 정말 예쁘고 가방 내부 구성도 좋아서

아주 맘에 들어요 ^^






매장 2층에는 이렇게 많은 가방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evoc 가방 완전 좋아하는데 종류도 꽤나 많네요~











스노보드 원정을 가서 보디할때도 에복 가방을 이용하는데..

등에 짝 밀착되는게 활동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에복 자전거 캐리어 가방 탐나네요 ㅎㅎ








2층엔 Mizu 물병이 더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시간이 없는 관계로 많이 못 둘러봤는데..

담엔 시간 넉넉하게 와서 둘러봐야 할꺼 같아요~


사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