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3-14 Season

[13-14 Season] 12월 셋째주, 휘팍 슈어라운지, 월드 스노보드데이

by 서녕님 2013. 12. 24.

12월 셋째주 휘닉스 파크






오늘은 슬로프 말고 휘팍의 다른 곳으로 나들이 갔어요.

휘팍의 슈어라운지 Sure Lounge 입니다.


휘닉스파크 스키하우스에서 나와서 왼쪽 편 불새마루 쪽 베이스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가 슈어라운지 건물이예요.

밖은 추운데 큰창 안으로 들어오는 햇볕이 따듯해서 넘 좋네요~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음료와 화장품 샘플들을 주는데 완전 좋아용




슈어라운지 한켠에서는 테스트로 발라볼 수 있도록 

 화장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야간에 보드타다가 너무 추워서 따뜻한 슈어라운지에서 

쉬는 중~



슈어라운지에 있는 큰창으로 보이는 휘팍 전경이예요

토요일 야간이라 사람이 꽤 많네요.



슈어라운지 입구예요.




밤에는 슈어라운지 코로나파티를 한다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북적북적하네요~



코로나도 마시고 이벤트도 해서 선물도 받고 좋네요 ㅎㅎ




설문지 작성하고도 받고.. 이벤트에서도 받고 그러니.. 

화장품 샘플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ㅎㅎ 좋아요! 









일요일에는 월드스노보드 데이라서 

휘팍 파이프 하단에서 이벤트가 있었어요.


WSD World Snowboard Day (월드 스노보드 데이)


= 전세계인이 일년에 하루 동안 같은 날 각각 다른 곳에서 '스노보드'를 즐기는 날

= 150여곳 35개국에서 진행되며 올해로 전세계에서는 8회째 한국에서는 4회째를 맞이…

= 어른, 아이, 남자, 여자, 아마츄어, 프로 모두 구분 없이 '스노보드'를 사랑하고 재미를 느낀다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이러한 WSD가 드디어 2013년 12월 22일 일요일!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에서 진행됩니다!



날짜: 2013. 12. 22. 일요일

장소: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익스트림파크 파이프 하단 이벤트 구역

내용

- Shred & Swag WSD 2013 Open Rail Jam (프로, 아마추어가 함께 즐기는 오픈 레일 잼!)

- OX 퀴즈, 원풋 레이스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재미있는 미니게임.

- 10여개 브랜드 부스의 미니 이벤트와 경품들.

- 행사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 및 라이브 DJ 공연.

[출처] 올해에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WSD 2013 !!! Let's gather up!











어마어마한 레인보우와 카스 캔! ㄷㄷ

출전한 라이더분들 모두 멋있었어요!











따로국밥으로 인기있는 장평의 옥봉식당

올시즌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추운데서 보드 타다가 먹는 따뜻한 따로국밥은 

정말 예술이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