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3-14 Season

ATTACKEYTUNE배 닥라베틀#01회

by 서녕님 2014. 1. 17.

ATTACKEYTUNE 닥라베틀#01



★ATTACKEYTUNE배 닥라베틀#01회 안내★


재미로 하는 베틀입니다.

그러나 암묵적 치열함을 기대합니다.

대결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면 풀고정샷, 후면 앵글 팔로우샷, 자기 스텐스 방향 측면 앵글 팔로우샷까지 총 3회의 디지슬로프 라이딩 촬영 기회가 주어집니다. 촬영자가 실수하지 않는한 재촬영은 없습니다.


2. 본인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라이딩, 카빙이던 슬라이딩이던 턴의 크기 상관없이 프리라이딩 스킬을 보여주세요. 단, 스위치/트릭 불가! 오직 자기스탠스 온리 라이딩으로만 승부합니다. 이 베틀의 중점은 디테일한 기술이 아닌 '누가 멋진가' 입니다.


3. 촬영된 소스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온라인 공개, 네티즌50%/참가라이더50% 투표로 순위를 정한뒤 육식제공



※참가방법 :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Attackey Tune 페이스북 메세지로  '실명, 스탠스, 사용할 보드,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일반적인 프리스타일 보드만 가능합니다. 해머헤드 참가 불가.


※신청자가 많으면 전원을 촬영할 수는 없으니 제가 판단해서 참가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1월 4일, 9시 - 몽블랑에서 뵙겠습니다.


상세 설명 및 질문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479698712151566&set=a.118027084985399.18999.100003343246723&type=1

대회 참가자 및 갤러리 참가 : 

https://www.facebook.com/events/321397614667465/







1. 오전 9:30 몽블랑 분수대자리에서 출석 호명 시 그 자리에 없으면 참가자격 상실됩니다. 개인사정 봐드리지 않으니 따로 연락하셔서 부탁하시거나 늦게 오셔서 조르셔도 소용없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룰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신청하신 것과 다른 장비를 가지고 오셔도 탈락됩니다.

2. 사진 상 (A) 지점이 최초 1st run 대기 장소입니다. 이 장소에서 Yona Lee님이 여러분의 출발 모습과 스타트 장면을 촬영합니다. 출발시 카메라를 향해 가볍게 봐주시거나 폼좀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때 촬영되는 인물컷에 넘버를 표기할 예정이니 예외없이 응해주세요.

◀ 1st Run ▶ - 디지 상단, 미들 또는 롱턴 권장
(A)지점에서 대기, Staff에게 출발 신호를 받으면 슬로프 '중앙'으로 이동하여 바로 출발해서 촬영장소를 지난 지점까지 라이딩을 합니다. 촬영 장소는 (1)지점, 여러분이 디지벽이라고 부르시는 장소이며 라이딩의 전체적인 '라인'이 보이도록 상단 '전체 고정샷', 몸 전체가 가까이 보이는 '앵글 무빙샷' 두가지로 촬영하며 실제 영상에는 '분할컷으로 노출'됩니다.
이때 넘어지는 분들은 전부 탈락이며 2~3번째 Run에 도전 하실 수 없습니다.
Run이 끝나신 분들은 촬영지 근처에서 기다리지 마시고 (C)지점으로 바로 이동해서 기다려주세요.

※몸이 슬로프에 닿더라도 바로 살려내는 경우는 넘어진 것이 아닙니다. 완전히 속도를 잃어 다시 출발을 해야하는 경우 탈락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2nd Run ▶ - 디지 상단, 숏 또는 미들턴 권장
(C)지점에서 넘어지지 않은 분들을 체크한 뒤 이글 리프트 탑승 후 몽블랑을 통하여 (A)지점으로 다시 이동합니다. 촬영장소는 (1)지점과 (A)지점 건너편에서 합니다. 실제 영상에는 (1)지점 영상 위주이며 앵글 무빙으로 가깝게 찍어 몸동작이 잘 보이도록 합니다. 중간 중간 슬로우도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Run이 끝나신 분들은 촬영지 근처에서 기다리지 마시고 (C)지점으로 바로 이동해서 기다려주세요.

※이때 넘어지는 분들은 3rd Run 참가의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3rd Run이 무사히 끝나시면 2nd Run에 넘어지는 장면이 심사영상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넘어지시더라도 끝까지 Run을 해주세요. 넘어지는 장면이 들어가는게 싫으시면 3rd Run을 기권하시면 되고 심사영상에서도 제외됩니다. 당연히 3rd Run까지 넘어지셔도 제외됩니다.


◀ 3nd Run ▶ - 디지 하단, 자유 라이딩
(C)지점에서 3rd Run 도전 대상자를 체크하여 이글 리프트를 통해 (B)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촬영장소는 (2)지점이며 자유로운 라이딩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이때는 2nd Run보다는 슬로프가 좀더 잘 보이는 앵글로 무빙샷을 촬영합니다.


3. 이렇게 촬영이 종료되면 리프트를 타고 상단으로 다시 이동합니다. 희망자에 한하여 소감 등을 인터뷰로 담을 예정이며 '단체 라이딩'을 끝으로 행사를 종료하겠습니다.


★바인딩과 보드사이에 엘리베이터, 더비와 같이 도움이 되는 어떠한 부속물도 있어서는 안됩니다.

★돌핀턴, 에어턴을 제외한 직활강, 트릭, 스위치 등을 시도할 경우 심사영상에서 제외됩니다.

★꼭~~~~ 부탁 드리고 싶은 점이 있다면 너무 많은 갤러리 분들이 촬영지 일대를 점거하여 이를 제재 받아 행사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슬로프 주변에 무리지어 앉아계시거나 일반고객들의 진행로를 방해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더불어 참가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시선은 큰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닥라베틀 #01 사진들 : https://plus.google.com/photos/101348141656858615350/albums/5964997959312755201




제1회 ATTACKEYTUNE배 닥라배틀, 온라인 투표! from ATTACKEY on Vimeo.



제1회 ATTACKEYTUNE배 닥라배틀, Top15! from ATTACKEY on Vime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