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APPLE iOS8

New iOS 8 features - Family Sharing

by 서녕님 2014. 6. 4.


Family Sharing. 

Sharing with your family comes naturally. 

Now it comes to all your content.




가족과 함께 나누기. 


가족과 함께 나누기는 가족의 디지털 생활에 조화를 가져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당신의 가족에 있는 최대 6 명이 계정을 공유하지 않고 아이튠즈, 아이북, 그리고 앱 스토어에서 구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연결 모두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사진, 가족 달력 등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된다는 것은 거대한 새로운 방식으로 지급합니다.

당신이 가족과 함께 나누기를 설정하면, 가족 구성원은 서로의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책, 그리고 앱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탭 언제라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모든 애플 ID 또는 암호를 공유하지 않고 다운로드합니다. 




음악. 영화. 책. 애플 리케이션. 당신이 공유 할 수있는 모든 훌륭한 콘텐츠 생각합니다.








온 가족이 기여할 수 있는 

가족 사진 앨범.

더 쉽고 재미있게 가족의 추억을 수집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사진, 동영상, 의견을 공유 할 수있는 가족 사진 스트림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의 장치를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탭 떨어져 최근 휴가 샷, 생일 하이라이트, 가족 장난에서입니다.











가족의 일정 공유가 쉬워집니다.

하나의 공유 가족 달력은 하나의 행복, 조직 가족 같습니다. 지금은 가족 모두가 하나의 달력에 이벤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확한 시간에 모든 사람의 장치에 표시하거나 선택 배치합니다. 학교 사진, 피자 파티, 또는 해변 여행 처럼 가족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 찾기

당신의 가족과 위치를 공유하고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공원에서 만나는 아빠의 경우 집에가는 길에 참조하거나 하루 종일 당신의 아이에 탭을 유지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탭과 위치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가족의 분실 된 장치를 찾는 것은 더 쉬워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