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을지로] 을지로 4가 시장통 자꾸 생각나는 김치찌개집 은주정

by 서녕님 2014. 9. 4.

을지로 4가 시장통 안 

자꾸 생각나는 김치찌개집 은주정 


지인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한 김치찌개집인데 벼르고 벼르다가 방문했어요.


을지로 4가역 4번 출구로 나가서 찾아가는 길이 좀 어려워서 

헤맸는데.. 구글맵 보면서 겨우 찾아 갔네요.

시장통 안에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위치 체크 잘하고 찾아가세요~


찌개안의 돼지고기 양도 무척 많고 

고기도 맛있어서 쌈채소에 싸먹는데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국물은 약간 걸죽하고 쎈맛이구요.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긴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