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망원/서교동] 망원동에서 인기있는 이자까야 카덴, 카도야

by 서녕님 2014. 9. 4.

 망원동에서 인기있는 이자까야 

카덴, 카도야


기념일이라 이자까야를 1차, 2차로 다 가봤어요 ㅎㅎ

1차는 카덴.. 여긴 가게앞을 지나칠때마다 항상 손님이 많아서

궁금해서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벼르다가 갔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홀도 넓은데 찾는 사람이 많다보니 

2명이서 4인 테이블 앚으려니 눈치를 주네요 -_-;


안주는 맛있는데 비싸요. 

안주보다 맥주 많이 마시는데 맥주도 비싸요. 

생맥주가 4,000원.. 카도야도 같은 가격이던데.. 원래 이자까야 생맥주는 비싸게 받나보죠?

그래봤자 동네 이자까야인데 왜 비싸게 받나요 ㅠ

(아.. 맥주마실꺼면 그냥 호프집에 가야하는구나;;)


암튼 비싼거 빼곤 맛있었어요. 카덴 카도야 둘다..

근데 카덴은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고 서빙도 늦고 카도야 메뉴 가격대보다는 몇천원 비싸요.

아마 담번에 또 가게되면 카도야를 선택하게 될 듯


게다가 카도야에서 얼마 안먹었는데 서비스 안주까지 줌 -_-;

카도야 승!







































카덴 메로구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 477-5번지 대양빌딩 1층
02-3142-6362














카덴에서 나와서 망원역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서 

도착한 이자까야 카도야에서 2차! ㅎㅎ 














카도야 기본안주.. 카덴하고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ㅎ










카도야 나가사키 짬뽕탕

































서울 마포구 서교동 5-3번지
02-3142-78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