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휘닉스파크 12/13 시즌 시작!!!

by 서녕님 2012. 11. 11.

휘닉스파크 12/13 시즌 시작!!!

지난주 개장날에는 가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이번주에 가서.. 오랫만에 좋은 사람들 많이 보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시즌권 발급받는 데스크에도 사람들이 꽤나 많네요~ ㄷㄷ;




날씨가 안 받쳐줘서 펭귄밖에 개장을 못해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리프트 대기시간이 꽤나 길었어요..ㄷㄷ

15~20분;;;;쩔









오랫만에 반석이와 상원이 만나서 함께 리프트 타기!



 

욘아, 상희, 정선이, 기훈옵... 대기 시간은 길고 지루했지만 

수다 떨고 못했던 얘기 하느라 신났어요 ㅋ








이삭의 햄치즈토스트도 넘 맛나요.. 많이 널 기다렸단다. ㅠ

이번주는 햄치즈 밖에 안되서 이것밖에 못먹었지만..

다음엔 베스트토스트 먹고 싶어요~

시즌기념이라 100명 선착순으로 이삭토스트도 나눠줬는데.. 이거 먹고 배가 불러서...ㅠㅠ








리프트 대기시간이 길어서 베이스에 있던 박스도 좀 탔어요.

너무 간만이라 잘 안되네요.. 시즌초니깐 살살 시작합시다! ㅎ







사진의 풍경은 가을과 겨울이 교묘히 섞여있는 느낌이군요 :)







시즌은 기다려온 많은 사람들이 휘팍을 방문했어요 :)






시간이 지날수록 기온이 올라가서 눈이 많이 녹아서 슬로프도 엉망이 되고 

사람들도 너무 많고.. 라이딩하기도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신나서 많이 탔네요 ㅎㅎ;









주간 끝나고 야간 조금 타고 이번 시즌 왕바우 첫방문했답니다.

성민이의 앵뚱이와 유경이 :)

왕바우 사장님과 사모님이 반갑게 맞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제 자주 뵐께요! ㅎ












일요일에 비소식이 있어서 라이딩은 어느정도 포기를 하긴했지만..

너무 아쉽더라구요~ 

비와서 추워진다니.. 날씨가 받쳐줘서 제설도 많이 하고 챔피언까지 오픈했으면 좋겠어요!








어택히님 촬영 스틸컷.

감사감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