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평창/휘팍] 휘닉스파크 수작요리주점 '옛살비'

by 서녕님 2015. 2. 18.

휘닉스파크에서 기숙사 삼거리 가는 방향으로 가다가 

오른쪽에 위치한 주점이예요. 

수작요리주점 '옛살비'


생긴지 얼마 안된 주점인데 이곳 로컬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통하고 있는 집이랍니다.


강원도에서 못 먹어본 도시느낌의 안주들을 많이 팔고있어서 

젊은층에게 인기많은 곳이예요.


인테리어도 세련된 느낌이 나구요..




이른 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맛있게들 드시고 있네요.

시간대를 잘 못 맞춰가면 대기할 수도있다고 하네요..











강원도에 이런 세련된 느낌의 주점이라니..ㅋㅋㅋ

주 고객층이 20대-30대 초중반 같아요~








생맥주를 마시지만.. 여기 오뎅탕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국물이 참 시원하면서 칼칼하네요.

맛있어요 ^^








오뎅탕도 참 맛있는데.. 이 아이가 나오자마자 뒷전으로 밀리네요 ㅋㅋㅋ

커리크림치킨이라는 군요 +_+

비쥬얼도 ㄷㄷ 맛있어 보여요!!!




통구이 치킨을 사정없이 찢어줍니다.

걸쭉한 커리와 고소한 치즈의 소스에 찍어먹으니 소름!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치킨을 다먹고 바닥에 깔린 누룽지도 같이 박박 긁어서 먹으니 

완전 대박~!!! 맛있어요 ^^

옛살비 추천 메뉴입니다.







휘팍에 오시면 한번 들리세요~ ^^


사람이 많이 붐빌 시간이라 생각이 되면.. 

전화해서 한번 확인하고 가셔도 좋을꺼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