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망원/성산동] 브라더키친 치즈떡구이 추천해요!

by 서녕님 2016. 6. 7.

성산동에 새로생긴 브라더키친이예요~


점심때 식사하러 많이들 가시는거 같던데

저녁에 맥주 한잔하러 가게됐어요 ^^




#친형제아님 #시스터환영 #치킨집아님 #몬스터소주

#점심손님환영 #과음으로대동단결 #술VS인간


간판에 해시태그문구가 재밌네요 ㅋㅋ






브라더키친 영업시간 안내예요

OPEN AM 11:30

BREAK TIME PM 2:00 ~ 6:00

CLOSE AM 00:00





젊은 남자 사장님 두분이서 요리하는데

음식 솜씨가 좋으시네요~^^








메뉴 사진은 찍은게 없어서 다른데서 이미지만 가져왔어요~






음식들 색감이 장난아니죠 ㅋㅋㅋ





마요새우





수제함박





새우장








치즈떡구이.. 아 또 먹고싶다 ㅠ


마지막에 먹은 이아이는 정말 특이했어요~

치즈떡구이를 김에다가 싸서 먹는데 그냥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맥주안주가 다 맛있어서 한잔하러 가기에 좋을꺼 같아요 

추천합니다!! ^^




서울 마포구 성산동 208-1 보영빌딩 1층


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차가능

070-8299-13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