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자전거종주

[국토종주] 동해안 자전거길 살짝 맛보기 양양죽도 - 안목항

by 서녕님 2016. 5. 27.

서울에서 속초로 가는 길, 

미시령로에서 만나는 설악산!

파란 하늘과 웅장한 산세가 정말 멋지네요~ ^^







양양죽도에 도착해서 

동해안 자전거길을 이용해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양양 죽도는 동호해변 인증센터와 지경공원 인증센터 

중간에 위치해 있어요~


 




지경공원 인증센터 방향으로 가는길에 

남애해변에 있는 바루서프 앞에서 인증샷! ㅎㅎ


열심히 서핑 강습중이네요~ 파도가 없어서 아쉬워용 ㅠ





죽도 출발해서 얼마안되서 벌써 지경공원 인증센터에 도착!

동해안 자전거길 국토종주 인증샷 한장 남겨보아요~






주문진 해변인데.. 파도가 없이 정말 잠잠하네요;;

호수인줄;;;





주문진 호수 배경으로 한장 남겨봅니다 ^^






주문진에 들릴때마다 먹는 육반장 육개장이예요~

자전거길에서 가까워서 지나가는 길에 

출출하시면 드셔보세요~ 든든하게 추천합니다!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울릉3길 2
033-662-8065








안목항찍고 다시 복귀 하는길이예요~






저녁은 하조대에서 먹기로 해서 가는 길인데..

노을이 너무 멋지네요~ ^^







양양로컬들이 자주가는 하조대 대구막창집이예요~

소막창을 먹었는데.. 1인분에 12,000원 정도라 저렴하고 좋네요


막창 다먹고 먹는 칼국수도 정말 맛있어요! 짱짱!!


내일 설악 그란폰도 대회라 자전거 워밍업하고 맛난것도 많이 먹고 

컨디션도 짱이예요 ㅋㅋ









여기 대구막창집에는 신기한게..

소주뚜껑으로 만든 고퀄 작품들이 그득합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ㅎㅎ




강원 양양군 현북면 조준길 14
033-673-5785






스트라바 라이딩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58286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