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

자전거대신 노을공원 캠핑장에서 바베큐!!

by 서녕님 2016. 7. 31.

노을공원 자전거타고만 많이 가봤지..

노을공원 정상에 있는 노을캠핑장은 처음이네요~

 

노을캠핑장에 관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고

http://parks.seoul.go.kr/template/sub/worldcuppark.do


예약은 인터파크에서 하면 되는거네요~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01823

 


전기사용하는 구역은 13,000원

전기없는 구역은 10,000원이면 이용 가능해요

 

그런데.. 노을공원 내 차량 진입이 안되서 노을공원 주차장에서

맹꽁이 전기차(유료)를 이용하거나

도보로 캠핑장까지 이동해야해요. (캠핑장이 노을공원 정상에 있어요)

 

 

 

 

 

자전거 타고만 올라가봤지.. 도보로 간다니 힘들꺼 같고.. ㅋㅋ

맹꽁이 전기차를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여기가 자전거로 오르면 평균경사가 8% 정도 되는데..

(짧지만 정말 힘든 코스 ㄷㄷ;;)

전기차로 올라가니 힘도 안들고 재밌네요 ㅎㅎ

 

 

 

 

맹꽁이 전기차는 노을공원 주차장에서 출발하고

편도는 2,000원 왕복은 3,000원이네요

 

전기차 출발하는곳에 자동 발권기 있어서 구입했어요~

운행시간은 오전 10:00부터 밤 9:00까지라고 하니

전기차 끊기기전에 내려와야 겠어요

 

 

 

 

노을 전망 카페 매점

 

 

 

전기차는 캠핑장 바로 앞 관리사무소 앞에 내려줍니다.

정말 편하게 오네요~

 

 

 

 

여기 노을캠핑장은 처음인데..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꽤나 많네요~

 

 

 

 

동생네는 바베큐하고 놀기만 할꺼라

텐트대신 타프만 쳤어요 ㅋㅋ

 

 

 

 

약속 시간에 늦어서 타프치는거랑 고기 굽는것도 못 도와주고..

고기가 다 익었을때쯤에 적절하게(?) 도착했어요 ㅋㅋ

 

 

 

 

고기는 다 굽고 대하도 다 익었을때 도착!

ㅋㅋㅋ

 

 

 

 

버섯과 파프리카도 맛있게 구워놨네요 ㅋㅋ

 

 

 

이미 차려진 밥상에 그냥 젓가락만 하나 얹으려니 미안하네요 ㅋㅋ

 

 

 

 

역시 고기는 바베큐 불맛이예요~

서울에서 가까운 캠핑장에서 먹는 바베큐라 그런지 맛나요!

 

 

 

 

 

 

맛난 고기 공짜로 먹었으니

에너자이져같은 조카랑 놀아줘야죠 ㅋㅋ

 

 

 

 

 

노을공원 오른쪽에 보이는 가양대교 모습

 

 

 

 

노을계단인데 어디까지 내려가나 모르겠네요..

다음에 시간이 되면...ㅎㅎ

 

 

 

노을공원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한강공원 모습이예요~

 

 

 

 

 

 

 

넓고 푸릇한 초록색 잔디밭과 캠핑족들을 보니

 맘이 한결 여유가 있고 편하네요~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조카 덕에 캠핑장 이곳저곳

사진에 담아봤어요~

 

노을이 멋지게 지는 노을공원이네요..

근데 동생 말로는 오늘 노을은 별루였대요 ㅋ

 

다음에 선선해지고

모기가 좀 들어가면 다시 와봐야 겠어요 ㅎㅎ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84
02-304-3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