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

던킨도너츠 크래프트홀릭 인형 공짜로 겟!

by 서녕님 2016. 12. 6.

침대에서 잘때 쓸 사이드 베게를 살까 하다가..

지인 소셜에서 던킨 도너츠에서 12,000원 구입시

크래프트홀릭 인형을 4,900원에 판매한다는 정보를 보고는 혹하더군요;;

 

행사는 이미 11월25일부터 시작해서

재고 소진시까지인데,

회사에서 가까운 매장은 이미 제품이 품절되었고..

 

12월 1일까지(오늘!!) 12,000원을 스마일페이 앱로 결제하고

예약을 하면 인형을 무료로 얻을수 있다고 해서 망설임없이

도넛을 담았습니다. ㅋㅋㅋ

 

 

 

 

이 크래프트 홀릭 인형을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까사미아 인형이라고 대략 3-4만원 가격대이더군요;;

 

고칼로리 도넛도 얻고 이쁜 인형까지 얻으니 개이득!




인형을 예약하고 몇일있다가 받아온 인형~

그리고 도넛 박스!

 

도넛은 잘 안먹으니깐 개별포장해서 일단 냉동실로 고고 ㅎㅎ;;


 



생각보다 인형이 크네요~ ㅎㅎ

크기가 45 x 95 cm 정도로 안고있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아잉 귀여웡 >_<


 



침대랑 잘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네요 ㅎㅎ

굿나잇~!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