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11월 마지막주 휘팍, 본격적인 시즌 스타트!

by 서녕님 2016. 12. 1.

11월 마지막주 휘팍,

 

11월 4일에 휘팍에 개장빵을 다녀왔지만..

날씨가 따뜻해서 제설을 못하니 눈도 없어서.. 스노보드 안타고 2주동안 자전거 탔어요 ㅋ

 

이젠 날씨도 추워지고 자전거는 밖에서 못타니..

이제부터 슬슬 보드장 다녀야죠~

 

 

 

 

토요일 호크 리프트 대기줄은 백만대군 ㄷ ㄷ;;

 

 

 

 

그래도 반가운 사람들 만나고 보드타니깐 좋아요~

 

 

 

 

호크리프트 타고 올라가다보면

호크 슬로프 옆에 기존의 파이프보다 더 크게 공사를 해놓은

새파이프가 있는데 사이즈가 장난아니네요..

 

타보고는 싶은데 정말 쫄깃할꺼 같아요 ㄷ ㄷ;; 

 

 

 

 

 

 

이번에 출시한 16/17 IXNINE 아이엑스나인 신상 고글이예요~

색감이 이뻐서 넘넘 맘에 들어요 ^^

 

 

 

 

 

 

 

 

 

우왕~ 오늘 비소식 있었는데.. 역시나 휘팍에는 눈이 오네요~

스키장에서 맞는 첫눈이라니 기분이 더 좋아요 ^^

 

 

 

 

 

역시 사진은 셀카! IXNINE 고글과 캔디그라인드 장갑,

오비오 보드복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히힛

 

 

 

 

 

 

 

 

눈이 오니깐 사람들이 조금 줄긴하는데..

그래도 슬로프나 리프트 대기줄에 사람들은 많네요

 

 

 

 

점심엔 오랫만에 다래 삼겹살!!

휘팍 개장하니 다래에 자주 갈 수 있으니 좋아용 ㅋㅋ

 

 

 

육회도 맛있구~~

오랫만에 보드 타고 꼬기도 맛있게 잘먹어요 ^^

 

 

 

 

 

 

 

서울에서 강원도까지 먼길왔으니.. 야간도 타줘야줘~

6시 30분 야간 개장인데.. 조금 일찍 서둘러서 6시 조금 넘어서 슬로프로.. 

 

 

 

헐;;; 6시 10분도 안됐는데.. 벌써 사람이 일케 많네요 ㅠ

 

 

 

6시 30분 오픈전인데 내뒤로 줄이...

그리고 백만 학단이 ㄷ ㄷ;;

 

 

 

야간땡은 1빠는 어떠케 빨리 타더라도... 2번째부터는 ㅠㅠ

 

 

 

 호크 야간땡은 정말 좋더군요!!

근데 2번째 타는데 몇십분 기다리고.. 3번째는 펭귄가서 한번 타고 접었어요 ㅠ

 

어서 상단 오픈해주면 좋겠네요 흑

 

 

 

 

 

 

야간타고 들어오니 울시즌방 엄마가 저녁 차려줬어요~

제육볶음에 짬뽕국!! 잘 먹을께요^^

 

 

 

 

그리고 반주로 맥주 한잔씩~

울 시즌방 식구들 이번시즌 안전보딩해요! ^^

 

 

 

 

일요일 아침 땡보~!

 

 

 

어제 눈이 조금 와서 그런지 챔피언쪽에 눈꽃이 예쁘게 폈네요 ^^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에 담는 김기훈님 ㅋ

 

일요일 오전에도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타느라 힘들었지만

11시가 넘어가니 사람이 많이 빠져서 탈만했어요~

 

어제 밤에 너무 과식을 해서 점심도 안먹고 오후까지 타다가

시즌방 와서 밥먹고 기절 ㄷ ㄷ;;

 

내일도 타야하니 일요일 야간은 패스~! ㅋㅋ

 

 

 

 

 

역시 평일 보딩이죠! ㅋㅋ

주말의 백만대군이 다 사라졌어요~

 

 

 

슬로프도 완전 널널함 ㅠㅠ

 

 

 

평일보딩하기에 날씨가 넘나 좋아요

 

 

 

날씨도 조금 더 추워져서 설질 컨디션도 좋고

완전 짱짱인 날이네요~

 

 

 

 

 

 

호크대기줄 1초! 시즌권 태깅해야 하니깐요 ㅋㅋㅋ

 

 

 

김기훈씨 사진 자세 #01

 

 

 

저 짱짱한 피클이 오후까지 계속 됐다죠~

1월 성수기때처럼 슬로프 상태 완전 좋았어요 ^^

 

사람도 없어서 안쉬고 타려니 너무 힘듬;;

 

 

 

 

이런날은 야간도 타줘야징~ 히힛

 

시즌 스타트한 11월치고는 완전 만족스러운 라이딩이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