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6-17 Season

12월 첫째주 휘팍 드디어 상급자슬로프 오픈!! >_<

by 서녕님 2016. 12. 6.

12월 첫째주 휘팍,

11월 4일에 개장빵했으니 시즌 시작한지 

어느새 1달이나 지났네요 ㅎㅎ; 


날씨가 안받쳐줘서 상급라인 오픈이 계속 미뤄지고 있었는데..

추워지고 기온도 많이 내려가서 12월에 드뎌 휘팍 상급라인 개장하네요~


몽블랑 오픈하고 챔피언 열면 이제 사람들도 많이 분산되서

지난주보다는 대기줄이 짧아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챔피언 타보고 싶기도 하구요 ㅎㅎ



 

12월 1일 챔피언, 환타지 슬로프 개장에 이어

2일 스패로우 슬로프도 개장한다네요~

 

 



 

이제 곤돌라 타고 몽블랑으로 고고~!

간만에 만나는 반가운 사람들과 곤돌라에서 한컷 ^^



 


몽블랑에서 맞이하는 12월 3일 토요일 아침 하늘이 맑고

날씨는 좀 쌀쌀한게 딱 좋더라구요~

 

간만에 챔피언 라이딩을 하는데..

챔피언 경사가 이렇게 쎄었나 놀랐어요 ㅋㅋ

 

오전 잠깐 날씨 추울땐 괜찮았는데.. 날씨 따뜻해지니 상단에 모글이 많아지고

아이스도 있고 슬로프상태는 그럭저럭이었어요

 


 

 

몽블랑에서 바라보는 밸리 슬로프쪽 경치~




이글 리프트를 타고 몽블랑으로 올라가는데..

디지 슬로프 제설을 열심히 하고있더라구요


 


 

힘내라 디지~


 


 

이글리프트에 사람이 없어요~ 오늘 토요일 맞나요?

 


 


날씨 좋은날 이글 리프트 타는데

사람도 많이 없어서 한가하고 여유롭네요~

 


 

 

밸리 슬로프있는 쪽에 멋진 산세를 배경으로 찍는 셀카




몽블랑 곤돌라 하차장 배경으로 한장찍고~


 



자전거 탈때 몇번 썼던 샤오미 셀카봉 갖고 나와서 찍으니깐

화각도 넓어지는거 같고 좋네요 ㅋㅋㅋ

 

 


 

토요일 야간 라이딩~

 

2시간 굵고 짧게 타고 시즌방에서 왕바우 치킨에 맥주 ^^
보딩후 먹는 치맥은 사랑입니다 ㅎㅎ

 


 


 

일요일 오전 땡보딩~ 아침에 일찍 나간다고 나갔는데..

얼리버드들이 참 많아요 ㅎㅎ



 

일요일 날씨는 구름이 많은 하루네요~






 

디지는 개장준비로 한창 제설중이었는데... 주말에 날씨가 안 받쳐줘서 ㅠ

담주에 개장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왠일인지 이글 리프트가 한가하네요~

일요일이라 토요일보다 사람들이 적은거 같아요



 

안녕~ 올해도 만나는 내 데페야 ㅋㅋ



 

오늘 또 만나는 몽블랑 풍경~



 

오랫만에 만나는 사람 기습 무등타기 ㅋㅋㅋ




김기훈 헤드님 헝글 카빙 강좌 첫날이라네요~

강습생분들 실력 향상 많이 되시길 바래요 ^^


 


 

오랫만에 만나는 팀세븐 멤버인 장호오빠 ㅋㅋ

좋은 데크 타시네요~ 자전거말고 보드장에서 만나는건 처음이네요 ㅎㅎ



 

스노보드 첫개시라 챔피언에서 많이 헤매셨는데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사진은 이것만 올릴께요 ㅋㅋㅋ



 

자전거 말고 휘팍에서 같이 스노보드 타니깐 어색하고 좋았어욤 ㅋㅋ

 

저랑 같이 보드 탄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담에 또 같이 타용 ㅋㅋ


 

 


 


 

 

몽블랑에서 만난 홍군이랑 인배 반가웠어~

이번시즌 모두들 안전 보딩하세요!

 




 

일요일 야간 땡타러 나갔어요. 여전히 땡은 사람들이 많네요

운좋게 앞줄 곤돌라에 타서 첫빠 슬로프를 탔는데.. 넘넘 좋더라구요~

 

근데 2번째부터는 그런거 없었어요 ㅠㅠ

더 추워져서 설질이 더 단단해져야 할꺼 같아요;  

 

기훈오빠는 교양수업으로 알파인을~

뭔가 재미있어 보여서 부러웠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