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신촌] 다양한 치느님이 계신 치킨버스

by 서녕님 2012. 12. 19.

신촌 치킨버스


신촌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피자헛에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다 왼쪽에 위치해요.

인테리어도 특이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서.. 들어가봅니다.













맥주 500을 시켰는데.. 이렇게 길쭉한 잔에 주네요

맥주맛은 비슷하지만 신선하네요 ㅎㅎ

기본안주로 고구마튀김이 나와서 좋네용
















새로 오픈한곳이라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듯해요.

두리번거리며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낄낄










치킨은 먹을때는 그럭저럭이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살점이 없이 굉장히 말라보이네요;;






흰색 치킨무보다는 비쥬얼 있어 보이는 빨간무 ㅋㅋ













치킨맛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어용~

친구들이랑 신촌 놀러갈 때 가볍게 가기 좋을거 같아요. 

치킨 메뉴도 다양해서 다음엔 여럿이 와서 이것저것 먹어볼수있을득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2-79번지
02-336-87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