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종로/인사동] 일식코스요리 종로 어담

by 서녕님 2012. 12. 20.

종로 인사동 맥도널드 건물 지하에 있는 일식집 '어담' 


맛, 가격, 분위기를 따져봤을때 정말 '괜찮은'은 곳 










분위기도 깔끔하고 테이블 모두 개별실로 이루어져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에는 죽과 연어 샐러드로 시작~




메인인 회가 먼저 나왔어요.  

식지 말라고 찬돌위에 얹은 배려가 자상하네요 :) 






두툼하게 잘라져 나와서 식감도 좋고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맛이 최고였어요!




어담의 특제소스, 젓갈과 양념을 섞어 만든 소스인데 이것도 회에 찍어 먹으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회에 싸먹으라고 주는 방풍나물과 묵은지..

나물과 묵은지에 회를 싸먹으니 별미였어요.




맛있겠죠? >_<







간장새우, 참치, 굴, 멍게, 개불... 

각종 해산물을 담은 











생일이라고 하면 저렇게 회로 케잌을 만들어서 줍니다. ㅎㅎ

아이디어 좋은데요~




옥돔조림이었던듯.. 생선을 말린것을 조려서 달콤 짭조름하면서 살도 쫄깃!




역시 일식집 튀김이 바삭하고 맛있네요!




겨울에 많이 먹게 되는 매생이국~




소고기를 직접 돌판에 구워서 줍니다.

명이나물과 함께 츄릅 맛나요! ㅠㅠ




생일자에게 차려주는 미역국 밥상인데.. 맛나 보였어요~




식사는 알밥과 서더리탕으로

누룽지보다 나을꺼 같아서 선택했는데 괜찮았어요~




마지막은 매실차로.





나가면서 이렇게 커피를 마실수있도록 준비도 해놨더라구요.

좋은데요~!




지하 건물의 크리스마스 트리앞에서 가온이와 부영이 모녀사진!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