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nnaEat}

[홍대/상수] 상수역 라멘트럭2호점, 자전거거치대 있는 라멘트럭랩

by 서녕님 2018. 4. 18.

극동방송국 앞에서 시작한 라멘트럭이 

이제는 2호점 라멘트럭 랩까지 오픈했더군요.


위치는 원래 상수역에 있던 라멘트럭 바로 옆 골목이 있습니다.








2호점은 규모도 더 크고 

영업시간도 브레이크타임 없이 늦게까지 하고있어서 

언제든지 방문해서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네요




2호점에는 자전거라이더들을 위한 자전거 거치대가 있어서 더 편했어요

그런데 내부는 미끄러우니 클릿슈즈 착용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용





손님 몰리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어쩔수없이 웨이팅할수도 있어요 ㅠ




돼지육수와 닭육수 두가지 육수를 섞은 라멘 한가지만 판매하구요


면발은 꼬불한면이랑 스트레이트면 중에 선택가능한데.. 

제가 먹기에는 스트레이트면이 더 나았습니다




교자대신에 

미니차슈동(3.0)과 레드락 생맥주(3.0)도 추가했어요


차슈동은 좀많이 달달해서 하나 다 먹기 부담스럽네요;;


그리고 여기 테이블 위에 찬통이랑 여러가지 물건들이 많아서 

넘나 좁아요 -_-;; 그냥 바에서 먹는게 더 편하게 먹을수 있을듯;;




맛있게 라멘먹고 후식은 아이스크림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