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6

휘팍 언니들과 함께 몽블랑 인생샷 2019. 2. 20.
한국스키장 경영협회 SBAK 스노보드 지도요원 티칭2, 데크땜에 망한 시험 후기 올해(2019년) 처음으로 치뤄지는 제1기 한국스키장경영협회 스노보드 티칭2 시험을 응시했습니다. http://www.skiresort.or.kr/ski/snow_test.html 시험은 이론과 라이딩 실기 시험 2과목을 치루었는데요이론은 걱정이 되서 공부를 많이해서 높은 점수로 합격했는데.. 라이딩 실기 시험은 데크 선택을 잘못해서 ㅠㅠ 화끈하게 마이너스 먹고 떨어졌습니다. 카빙시험을 보는데 이런 원정용 데크를 가져가는 실수를 하다니..ㅠㅠ다음시즌에 데크 하나 사야겠어요 시험일정은 첫쨋날 오후에 빕을 받고 이론시험을 보고 둘쨋날 실기시험을 치루는거라 하루만 리프트권을 끊으면 되더라구요 검정시험 1일차 오후, 시험이 있는 웰리힐리 리조트 대연회장에서 시험접수자 명단을 확인하고 빕을 받았습니다. 대연회장에.. 2019. 2. 20.
스노우보드 10년차 스노보더 자세교정 보드강습_20190210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스노우보드 10년차 자세교정 보드 강습 스노보드를 타신지는 10년이 넘었지만 근래에 안탄지 꽤 되셨고 이전에 보드를 탈때는 불안함이 커서 강습을 받고는 안정적으로 타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기존의 자세에서 스탠스앤발란스를 좀더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교정하였고 상체로테이션을 통한 보드의 회전으로 턴을 더욱 부드럽게 할수 있도록 도와드렸어요 또한 전경으로 치우친 무게중심이 균형을 맞출수 있게 교정하였습니다. 예전에 보드를 탈때에 엣지위에서 불안하던 몸의 중심이 이제 편해지셨다네요 ^^ 강습문의 https://open.kakao.com/o/sMbyjxYe 2019. 2. 16.
2019 닥라배틀 6회 JUST RIDE battle - 2019.2.10(일) 휘닉스파크 15/16시즌 이후로 오랫만에 찾아온 JUST RIDE 닥치고 라이딩 닥라배틀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2019 닥라배틀 6회 JUST RIDE battle - 2019.2.10(일) 휘닉스파크 슬로프스타일 슬로프 기술?! 성향?! Nope! 그저 멋진 라이딩을 보여줘!🏂 스노보드 라이딩을 사랑하는 모두의 축체, JUST RIDE! 제6회 닥라배틀이 돌아왔습니다~! 대회 당일! 슬로프스타일 슬로프 하단에 운영본부가 만들어졌어요 슬로프스타일 슬로프 올라가는 팔콘리프트에서 경기 조망이 가능하네요 참가자들 인스펙션 라이딩 중입니다. 인스펙션 후에 운영본부 앞에 모여서 개회식을 합니다. 빠방한 심사위원들이네요이덕문프로 윤동혁프로 김덕용프로 강기운프로 심사를 보시구요 MC에는 김진수씨!! 이제 대회를 하기위.. 2019. 2. 13.
클릿 셀프 장착 및 기본 세팅법 [ 클릿 셀프 장착 및 기본 세팅법 ]- 르꼬끄 사이클 채널 퍼옴※ 가장 일반적인 세팅 방법이나 제조사, 생김에 따라 권장 세팅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2019. 2. 8.
[강습후기] 휘팍 스노우보드 중급자턴 자세교정 보드 강습_20190202 안녕하세요! 스노우보드 강사 이선영입니다. 스노우보드 중급자턴 휘팍 보드 강습 스노보드를 탄지는 오래되었지만.. 기본적인 자세와 턴을 배워서 좀더 안정적으로 슬로프를 내려오기 위해서 강습을 신청하셨습니다. 라이딩시 아래로 떨어지는 시선과 턴진입시 뒤로 빠지던 상체, 힐턴시 전경으로 가있던 자세를 교정하여 좀더 안정적으로 턴을 할 수 있도록 강습하고 토우턴 진입시 뒷발을 차며 엣지체인징 하던 습관도 교정하였습니다. 강습후에 시야를 확실하게 확보하여 더욱 안전하게 라이딩하시네요 안정적인 자세로 금방 카빙턴까지 가능하실꺼 같아요^^ 강습문의 https://open.kakao.com/o/sMbyjxYe 2019. 2. 3.